야야곰 경험

구글크롬에서 wmv확장명 동영상 안 보일때 이렇게 해 보세요

디디대장 2011. 2. 9. 14:31
반응형

젠 아래 글에 가서 읽어 보시고 따라서 하세요 파이어 폭스 것 쓰지 말고 아래 주소에 가서 다시 읽어 보면 된다.

2012/11/19 - 크롬에서 미디어 플레이어가 작동 안 될 때 Windows Media Player 플러그인 설치하라는데 

 

 
아래처럼 해도 안될 때는 위에 주소에 가서 다운로드하여야 한다. Downloads 아래에 install the extension를 선택하면 된다.
 
 

 

2012.07.02 추가분

 

 

 
 
 

 

 크롬에서 아래 화면을 보신적 있으시다면 그래서 '크롬은 동영상도 안 보이냐' 라고 실망하셨다면 포기하지 마십시오. 

 


 

 크롬이 wmv 동영상을 플레이 되도록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아서 일어나는 문제인듯 합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 보니 파이어폭스용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크롬에서도 wmv 확장명을 가진 동영상을 볼수 있다는걸 알았죠. 

 


 


 

아래 미디어플레이어 파이어 폭스용 플러그 인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한후 크롬을 닫았다가 열어 보세요. 다운 받아 설치해 놓고 안된다고 하지 말구요. 

 

크롬을 닫았다가 다시 열면 설치된 것이 인식되면서 작동하게 됩니다. 

 


 

크롬이 빠르고 좋다는걸 아직 모르는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요즘 검색해 보면 크롬에 대해서 장점들을 아주 잘 설명해 놓았어요. 확장 기능이 있어서 자기에게 맞는걸 설치해서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답니다. 

 


 

너무 많은 기능이 있어서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좋은걸 알려야 하는데 설명할 방법이 없다고 해야 하나요.ㅋㅋㅋ

 


 

 제가 검색에서 찾아낸 설명은 아래 내용입니다.  확인해 볼 것도 없죠 그냥 다운로드하여서 설치하면 됩니다. 그래서 꼼꼼한 성격의 분들을 위해서 써 놓겠습니다. 


크롬을 쓰기를 망설이고 있다면 http://min-blog.tistory.com/425으로 가서 읽어보세요


 

젠 아래 글에 가서 읽어 보시고 따라서 하세요 파이어 폭스 거 쓰지 말고요

 

2012/11/19 - 크롬에서 미디어 플레이어가 작동 안 될 때 Windows Media Player 플러그인 설치하라는데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