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IT

혹시 개인 컴퓨터중 좀비 PC 걸린분 있어요?

디디대장 2009. 7. 10. 12:58
반응형

 제가 관리해야 할 컴퓨터가 9대구요 추가로 4대정도 더 관리해야 하는데 아직은 아무 피해가 없어요 아마도 평상시에 v3와 알씨를 쓰고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또 어제 대부분 백신 프로그램을 돌려서 좀 잡아서 그런것도 있겠구요.

 아니면 제 주변에는 스타크래프트 하는분이 없어서 일지도 모르겠어요. 게임에서  많이 걸렸다는 소리를 들어서요.
 
이차 감염으로 하드디스크를 날려 보내는건 윈도우 비스타와 닷넷 프레임워크가 설치된 컴퓨터들이라고 합니다.

 이런 조건이라면 개인PC들은 부팅 이상으로 포멧한 경우는 거의 없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요란스러벡 뉴스에서 떠들까요?  처음 당하는 일이라서요. 뉴스거리가 없어서요.  신기한 일이라서요.

 이번 사건을 통해서 누가 이득을 보았을까요?  그건 아마도 백신 회사들이였을겁니다. 그것도 잘 알려지지 않은  업체들이 이득이 크겠죠.  그래서 말인데요.  무료인 알약이나 이름이 있는 v3로 치료가 가능한데 자기네거 쓰라던가 다른것 추천하는 블로그나 사이트 보면 의심을 좀 해보셔야 합니다. 또 간혹 장난으로 v3에서 받은 전용 백신이라는 글 보셔서 안정을 위해서 사이트에 직접 방문해서 다운받는게 안전합니다. 꼭 당부 드립니다

※ 백신 프로그램은요 블로그나 기타 사이트 같은곳에서 받지 말구요 아래에 직접 가서 받아서 설치하세요
http://home.ahnlab.com/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