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운영

주말 뭐 재미 있는거 없을까 하는분 넥슨의 카바티나 스토리 가보세요

Didy Leader 2009. 7. 18. 11:24
반응형

 

 


어제 밤이 였다. 아들과 뭐하지 하다가 카바티나 한번 해 볼까 하고 설치에 들어갔다. 넥슨 아이디가 있으면 가입 절차가 필요 없는 게임이므로 게임을 시작해 보았다. 메이플 스토리와 카트라이더 때문에 넥슨 아이디가 있는분들이 많을겁니다.

 

 뭐랄까 오락실에서 하는 게임 같은 기분이 드는데 기분 좋은건 죽지 않는다는거다.

 

 왜냐하면 죽으면 여행을 떠나고 임무를 수행할수 없으니까 계속 물약을 먹고 에너지를 충전하면서 칼질을 열심히 하면 되는거다.  죽지 않는 불사조같은 이 게임 매력이 있어 보였다.  그동안 죽는 게임만 해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죽지 않는 게임 그대신 뭘 그리 찾아라고 하는지 조금 짜증스러웠다.  하지만 죽지 않는다면 매력때문에 뭐 그정도는 참을만 하다.  내 조금 하다 너무 하고 싶어 하는 아들에게 자리를 양보해 주었다.

 

 아들녀석 역시 감각이 있어서 나보다 잘하는거다. 손을 움직이는 뇌의 능력이 나보다 잘난거다. 한참을 하고 있는데 엄마에게 둘다 걸렸다. 여자들은 게임의 세계를 모른다. 둘다 혼나고 컴퓨터를 꺼야 했다. 하지만 끄면서 아들과 눈빛이 마주쳤다. ㅋㅋㅋㅋ

 

내일 하자.......

 

 

 

 

 

메이플 차기작이라고 하는데 메이플에 비해 그래픽이 좋구요. 전투도 멋지구요. 뭐라고 할까요 메이플스토리는 아이들만 하는 게임이였다면 이건 어른들도 가능할것 같아요. 특히 아빠와 아들이 동시에 한다면 .. 아빠와 아들은 금방 친구가 될수 있을겁니다.

 

  놀라운건 아직 오픈베타게임인데 뭐 정식 오픈한것 처럼 잘되더라구요. 오늘 소개한 게임 이름이 뭐라구요?  카바티나 스토리 이름이 좀 외우기 힘든게 단점이군요.  카바 스토리,  카바-티나 스토리 이렇게 외우면 금방외우겠군요.

 


 


  


( 카바티나 스토리 / 메이플 차기작 / 오픈베타게임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