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에브리봇 3i 물 걸레 진공 청소기 구입 및 사용기

디디대장 2020. 3. 6. 08:27
반응형

 정말 오랜 시간 고민 고민하다. 충동구매로 삼성도 아니고 LG 제품도 아닌 제품을 구입했다. 대륙의 실수 샤오미를 구입할 수도 있었으나 이번에 나온 에브리 봇 3i를 구입했다.

 

국내 A/S도 생각해서다.

 

[ 에브리 봇 3i 물걸레  진공청소기 ] 44,8000→358,000원

 

 21평 작은 아파트에 거실과 주방만 16분이면 청소를 끝낸다. 조용하게 청소시키면 오밤중에도 청소시켜도 된다.

 

 물통과 먼지함이 일체형이라 그냥 빼서 먼지 버리고 물 넣으면 끝이다. 하루 1번 또는 2일에 한번 물을 넣고 먼지를 버리고 있다.

 

 물통(먼지함) 큰 사이즈는 아니다. 하지만 이 평수에서는 부족하지 않다.

 

물통(먼지통) 제거 모습이다.

 

물통(먼지통) 앞의 필터를 제거하고 먼지를 버리면 된다.

 

물통 왼쪽의 구멍 마개를 열고 물을 넣으면 된다.

 

 이제 걸레 교체가 얼마나 편한지 뒤집지 않아도 걸레를 교체 가능하다

하얀색 버턴을 누르고 청소기 뒤에서 빼면 된다. 장착도 새 걸레를 교체판에 끼고 청소기 뒤에 밀어 넣기만 하면 된다. 걸레는 구입 시 두 개를 준다.

 

 설명이 본체 여기저기 붙어 있어서 따로 설명서를 볼 필요가 없다. 

 

그래도 궁금해하는 분을 위해 청소기를 뒤집어 보았다. 흡입력도 좋고 물걸레질까지 해주고 조용해서 좋다.

 

 앱으로 지시를 할 수 있어서 하루에 3번 그것도 퇴근 후에 내가 지시를 내린다. 아직 지도 능력에서 청소 금지 구역 세팅이 자꾸 풀려서 사람이 있을 때만 청소를 시키고 있다.

 

문턱이 존재하는 집이고 화장실과 신발장 가까이에서 센서만으로는 멈추지 못해 앱에서 금지 구역을 설정해서 청소하는데 이 금지구역이 자꾸 풀린다.

이것만 완벽하다면 인터넷 접속으로 회사에서도 작동시킬 수 있다.

얼마 전 에도 퇴근하면서 아파트 단지에서 작동 지시를 내리고 집에 들어와 보니 청소 잘하고 있었다.

 

LTE 상태에서 에브리 봇 3i 명령을 내려도 실행을 하는 것을 보면 이 녀석 어디서나 조정이 가능한 것 같다.

 

 유튜브에서 강력 추천하는 상품답게 똑똑한 로봇청소기인 것 같다. 그렇다면 이젠 고장 없이 얼마나 잘 쓸 수 있냐는 문제와 배터리 문제만 남은 듯하다. 완벽할 수 없어도 괜찮은 녀석인 건 분명한 듯하다.ㅣ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