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

삼각 김밥 시식 / 듬뿍 소고기 고추장 삼각김밥과 전주비빔삼각김밥

Didy Leader 2013. 3. 13. 17:35
반응형
 
 오늘 저녁은 이 두개의 삼각 김밥으로 선택했다. 이것도 매주 먹다 보니 이젠 잘 골라 먹을수 있게 된것 같다. 
 오늘의 승부는 우열을 가릴수 없어서 무승부다. 
40대 후반의 남자 입맛에 그렇다는 말이다. 20대 아가씨라면 어쩌면 이건 뭐 둘다 고추장 맛만 나는걸 할수 있다. 

오늘은 승부가 가릴수 없을 정도다. 하지만 딱 하나만 더 먹겠다고 하면 전주 비빔 삼각김밥으로 권하고 싶다. 
 나이드신 분들은 삼각 김밥이나  파는 밥에 대해서 아주 부정적이다. 그걸 왜 사먹냐고 기분이 좀 그렇다고 말이다. 하지만 먹어 본 사람들은 편의점 도시락보다 낫고, 일반 김밥보다 맛이고, 컵라면 보다 배부른 삼각김밥을 안 먹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가는거다. 

새끼를 다 삼각 김밥으로 먹는게 아니라면 한끼 정도 어쩌다 배가 고파서 뭐 먹을것 없을까 할때는 삼각 김밥을 권하고 싶어졌다. 

듬뿍 이거 유혹적인 상표다. 하여간 뜸뿍은 한번도 실망시킨적이 없다. 그래서 선택했다. 고추장에 소고기라니까? 기대를 해 본다. 

원래 전주 비빕밥 삼각 김밥은 유명하다. 다른 블로거들이 극찬을 했던 삼각 김밥이라 나도 먹어 보자 하고 선택했다. 


전주비빔은 175kcal이고 소고기 고추장은 165kcal이다. 
둘다 고열량이다. 이 두개면 건강한 밥상으로 식사한 수준이 되는거다. 


뒷면에 상세하기 적혀있다. 뭐 관심있는건 총 칼로리 정도다.

소고기 고추장 속안이다. 간도 짬잘하고 뭐 맨밥 먹는 기분은 안 들었다. 
먹다 칠칠치 못하게 떨어 뜨렸다. 저걸 주워 먹어 하다가 참았다. 운명이겠거니 하고 말이다. 
이건 전주 비빔이다. 기름이 잘잘 흐른다. 그래서 칼로리가 높았구나 싶다. 
이걸 먹고 좀 지났는데 아직도 그 맛이 입안에 남아 있다. 
커피 한잔 해야 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