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운영

다음의 뷰(view) 애드박스 달고 한달에 만원 받으면서 좋아하는분 있죠? 우리 아들이 그래요~

Didy Leader 2012. 11. 10. 11:18
반응형

오늘 우연히 파워 블로그에 대한 글을 읽었다. 외국의 사례지만 한달에 몇억을 번단다. 그래서 들어가 보았다. 

http://blog.naver.com/icyrain798?Redirect=Log&logNo=130149969129


 이건 뭐지~ 그런데 참 심플하다. 내 블로그는 이것에 비하면 광고가 잔득 있는 쓰레기 장이다. 

그리고 글이 절대 길지 않다. 복잡하지도 않다. 


 그러면서 든 생각이 참 애드센스로 몇백달러는 한달에 벌면서 다음view애드박스 한달에 만원을 포기 못하고 지저분 하게 저걸 걸고 있는 나를 발견한거다. 


 한푼이 아쉬운건 알겠는데 이건 아니지 않나 쉽다. 


 물론 파워 불로거들이 처음 부터 블로그는 저렇게 운영해 오지는 않았을것이다. 단계에 따라 정리하고 수정했을것이다. 

계획이 있고 목표가 있었을것이다. 물론 그렇다고 내가 파워 블로거가 되겠다는건 아니다. 


발전하지 않는건 죽은거다 라는 슬러건이 내 요즘 삶의 목표다



 그래서 애드센스 수익이 월 500달러를 넘는 날 내 블로그에서 다음 view 애드박스를 철수 시키고 더불어 애드바이미(adbyme)도 철수 시킬 계획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더 열심히 해야겠는데 참 어려운게 블로그 운영이다. 


이런 글 썼다고 다음(Daum)이 날 미워하면 어떡하지~ 미워하기 보다는 뷰 애드박스의 수익을 올려주면 좋겠다. 이글은 다음뷰 애드박스 수익이 너무  적다는 불평의 글이라는걸 눈치로 알아들어야 하는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