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원타임 애드 앱으로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보다 애드라떼를 설치하시오

디디대장 2013. 3. 13. 14:06
반응형

* 티클 모아 태산이라는 말은 맞다. 하지만 원타임 몇달 사용해 보니 너무 귀찮아서 포기했다. 이건 실패작인듯 하다. 요즘은 애드라떼만 한다. 


2013/04/07 - 스마트폰 앱 돈버는방법/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


2013/03/22 -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라떼스크린 돈도 벌고 이벤트도 참가하고





 어제 밤 잠들기 전 우연히 본 뉴스 기사가 원타임 애드라는 앱에 대한 기사였다.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실에 앉아서 뭐 해보지 하고 마켓에서 검색해서 설치했다.


 마지막에 추천자를 누르라는데 추천자가 있어야지 그래서 안 썼다. 하지만 여러분은 "야야곰"해라 비어놓지 말고 써야 한다.

 왜냐하면 안 그러면 회사가 다 먹는다. 


 그럼, 이거 돈 벌수 있나?  기사에서는 한 100명의 추천인이 된다면 한시간에 200원이고 하루종일 2000원이고 한달이면 6만원이라는 계산 방법을 들고 나왔다. 


 그럼 주변인들 중에 100명 추천 받을 사람 있나 생각해 보면 아고 답답해 진다. 아는 사람으로는 불가능한 수익이다.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된거다. 여러분이 도움을 바라는거다. 


 내 주변에 스마트폰도 잘 못하고 이런 돈에 관심도 없는 사람 말고 젊고 빠르고 도전정신이 있는 인터넷 세상에서 찾아 보자고 이렇게 글을 쓰는거다.  추천인은 "야야곰"으로 해달라고 말이다. 


 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스마크폰의 마켓에서 원타임애드라고 검색해서 설치하고 인증문자 받아서 회원가입하면 끝이다.

 그리고 정각을 알리는 소리는 요란하지 않고 뭐 큰 불편없는 광고 알람소리가 울린다.  이때 확인을 눌러주어야 10원이 쌓인다. 놓치면 0원인것 같다. 

 그런데 며칠 사이 업그레이드된건가.., 이젠 정각에 요란한 소리 안나고 확인 눌러야 난다. 상사 눈치 안보여서 좋다. 회의시간에 울리면 난감한 상황발생했는데 말이다. 학생들도 궁여지책으로 이어폰을 꼽아 놓는다고 했는데 이젠 그러지 않아도 될것 같가.


 혼자 설치해서 하루에 160원 정도 벌수 있다. 


 자전거 출퇴근 하면서 자전거 에코 마일리지로 하루에 1~3백원씩 마일리지 쌓아본 경험으로는 이렇게 하면 일년에 약 10만원 정도 모은다. 


자전거 에코 마일리지 수익의 증거사진 아래에 있다.


자전거 출퇴근 하면서 매일 400원 정도 모으는 앱이다. 이게 한 일년 모으면 10만원 정도 된다. 지금은 72719원 정도 되는데 물론 이 마일리지는 돈으로 안 주고 자전거 용품으로 준다. 자전거 매일 타시는분은 꼭 설치해서 다니시기를 바란다. 자전거 에코 마일리지다.

 


 어찌보면 너무 작은 돈이지만  무신경 하게 보낸다면 어느날 이거 돈이 된다 싶은 만큼의 수익이 생기는거다.


 유용하게 잘 쓸수 있을 만큼의 돈이다. 

  마찬가지로 원타임 애드도  설치하고 매시간 알려주는 장점도 있고 수익도 쌓이다. 어느날 궁할 때 꺼내쓰면 유용한 돈이 될것이다. 


 그리고 추천인이 많은 경우 그 수익은 얼마나 될지 모르는 일이니 여러분도 한번씩은 도전해 보라고 말해 주고 싶은거다. 


 그러면서 이왕 설치할거라면 추천인 비워 놓아서 회사만 좋게 하지 말고 이글을 쓴 야야곰에게 기부하라는거다.  회원가입 마지막에 추천인이 한글로 야야곰 이라고 쓰면된다. 


 * 설치 방법은 컴퓨터 사용자라면 아래 주소로 가서 설치하면 된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apptech.paulad&feature=nav_result#?t=W251bGwsMSwyLDNd


스마트폰으로 설치하려면 마켓에서 원타임애드라고 검색하면 된다. 


 

play 스토어에서 원타임애드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아침에 설치하고 친구 한명에게 카톡으로 추천을 했다. 그 친구가 정시마다 놓친것 때고 3번 광고를 보아서 6원이 정립되었고 내가 3번의 내 광고를 보아서 30원이 적립된 화면이다.


적립된 돈은 20,000원은 되어야 통장으로 가져올수 있다.


카톡이나 연락처를 통해 친구들에게 권하고 추천인을 해 달라고 하면된다. 이글을 보고 설치한 분이라면 야야곰을 추천인으로 해주면 고맙겠다. 절대 손해 보는건 아니므로 추천인 안쓰고 넘어가지 말아야 한다 이거 추천인 안쓰면 회사만 좋은거다.


 이렇게 추천인으로 연결된 우리는 파트너인거다. 

 서로 열심히 생활하면 서로에게 자신도 좋고 추천인도 좋은 전략이다. 따라서 추천에 인색하면 안된다. 


한푼 한푼 모이다 보면 또 어마어마한 일을 할수 있는거다. 


 꼭 기억할것은 추천인 쓰는 부분에서 추천인에게 수익을 보내는건 하면 안된다. 

추천인만 쓰고 수익을 보내기는 체크하면 수익이 추천인에게 간다.

실수를했다면 나중에 설정에서 취소하면 된다. 큰일은 아니다. 액수가 너무 적으니 말이다. 


 여기서 이 앱사용의 주의할 점 하나 더 있다. 


 앱의 신통치 않아서 인터넷 연결이 안된 경우 광고를 볼수 없고 수익이 안 쌓인다

 그러니까 와이파이만 쓰는분이라면 이 점 신경 써야 한다. 물론 이글을 읽을 때 쯤은 이 정도 문제는 해결해 놓았을지 모른다. 


 비밀 번호 변경하다 뭐가 잘못되었는지 비밀번호가 안 먹혀서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메일이 안온다. 

이건 또 뭔 에러인가 싶다. 

 알아 보니 스펨메일로 분류되어 있었다. 스펨해지해야 하는 이유는 영어로만 된 메일이 오기 때문이다.

 여러분도 혹시 메일이 안 도착한다면 자동으로 보내지는 이 메일이 영어로만 되어 있어서 스펨 처리 될수 있으니 확인 꼭 해 놓기 바란다. 자동으로보내지는메일이라 스펨으로 인식하는것 같다.


 또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연결한 상태여서 스마트폰의 저장 공간을 쓸수 없는 상태일 때도 광고를 다운 받지 못해서 수익이 안 쌓일수 있다.



아래는 확인을 눌르면 나오는 화면들이다. 



 이미지 때문에 당황하지 말고 스마트폰의 홈 버턴을 누르고 나가면 된다.

아니면  잠시후에 화면 상단 오른쪽에 x가 보이면 그걸 누리면 없어진다.


 이 광고 화면은 원타임애드의 화면일뿐이다. 스마트폰의 홈버턴을 누르면 일시 사라진다. 



이제 바로 원타임 애드 설치하고 착한 일 한다 생각하고 추천인은 "야야곰" 부탁한다.


 여러분도 착한일 많이 하는 부자 되길 바란다. 


정각이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고 음악소리가 멘트가 나온다. 확인을 눌러야 10원이 쌓이는거다. 


또 다른 스마트폰 돈 벌기 앱은 아래 주소에 가보면 된다. 특히 애드라떼는 10원짜리가 아니다. 


2013/03/20 - 스마트폰으로 돈벌기/조금 불편함을 참을수 있는가? 애드아워스와 라떼스크린 그리고 애드라떼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