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스마트폰 앱 돈버는방법/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

디디대장 2013. 4. 7. 14:40
반응형

 추천인:  야야곰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이제 17일쯤 지난것 같다. 현재 수익은 24,786원이다.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 돈이다. 

 한 5,000원은 애드라떼로 벌었고, 라떼스크린으로 또 한 3,000원 벌었고 여러분 처럼 이글을 읽고 애드라떼에 가입하면서 추천인에 야야곰이라고 써준 분들이 약 15분 정도 됩니다. 하루에 한명꼴 정도 추천을 받아서 합이 약 24,786원이 되었다.


 이 정도면 피자 한판은 넉넉히 벌것 같다.  


 주변의 사람들의 반응도 처음에는 한시간에 몇 10원씩 벌겠다고 라떼스크린을 하고 몇 100원씩 벌겠다고 애드라떼를 하냐는 식이였다. 그래서 얼마 벌겠냐는거다. 


 하지만 블로그도 월 50만원을 벌어 들일때도 주변사람들의 반응은 뭘 그런걸하냐는 식이였다.

 

 블로그는 사실 글을 써야 하므로 매우 힘든 노동의 댓가이고 수익이 잘 나오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는게 사실이다. 그것에 비하면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은 별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그럼 애드라떼는 쉬운 돈벌이냐  여러분을 꼬시려면 쉽다고 거짓말을 해야 하겠지만 절대 아니다.큰돈을 목적으로 한다면 쉽지 않다. 


오늘 그 이야기를 하려는거다. 그리고 그렇지만 도전하라고 말하려는거다.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은 같은 회사이므로 회원가입을 하면 연동된다. 그러니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은 함께 진행하는게 더 좋은 수익을 기대할수 있다. 


여기서 아쉬움이라면 애드라떼는 100원짜리 라떼스크린은 10원짜리라는거다. 위의 수익에서 말했지만 대부분의 수익은 추천인으로 부터 나온다. 


그럼 왜 그럴까?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사용중인 앱이라는 당연히 광고 효과가 있다. 현재 700만명이 사용중이라고 하는데 내 주변에서는 한명도 못 보았다.  서울 인구가 억수로 많으니까 그런가 보다. 


 700만명에서 하루에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으로 회사가 지불해야 할 돈은 적어도 100원~500원정도 할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면 너무 많으니까  딱 반 짜랄서 200원이라고 하자 그럼 하루에 14억이다. 한달에 420억 정말일까?  작년도 연 매출 150억이라고 알고 있다.

 다시 말해 실제로  애드라떼와 라떼 스크린을 사용하는 사람은 다운로드수의 약 1/10 수준이 실제 사용자라고 보면 맞을것이다. 


과대광고를 하는 블로거들은 여러분을 속이는거다. 


 다운 수를 보면 안드로이드가 100만명이다. 아이폰이 몇명일까 예측하면 많아야 100만명일거다. 그런데 어떻게 700만 다운수인지 모르겠다. 다운수에 시비걸 생각은없다. 나만해도 그동안 3대의 폰을 교체하면서 3번을 다운받았다.


 실제 최근 이용자는 200만명이 사용한다고 보는게 맞을거다. 그리고 100만명이 실제 수익을 내는 사용자라고 계산하면 앞에서 처럼 약 200원정도씩 회사가 앱 사용자에게 지불하면 하루에 2억, 한달에 6억, 일년에 60억원을 사용자에게 지불하고 회사가 그 나머지 매출의 60%인 약 80억을 이익으로 잡으면 광고주로 부터 받는  매출이 얼추 150억원이 될것이다. 따라서 실제 사용자는 현재 100~150만명이라고 보는게 타당한 숫자다. 


 그런데  700만명이 사용중인것 처럼 전체 다운로드수를 말하고 애드라떼 안하면 촌스러운것으로 손해 보는듯한 위기의식을 심어주고 있는거다


 앱을 설치하도록 해서 자신을 추천인으로 써주도록 하면 추천인 지원금 500원을 받을수 있기 때문이다.


  안쓰면 양쪽다 0원이지만 추천인을 쓰면 양쪽 모두에게 500원씩을 지급하기 때문에 이걸 안 쓸사람은 없다.

 또 회사는 이 추천인에게 지급하는 돈은 절대 손해가 아니라고 판단할거다. 구조적으로 단가를 낮추어서 추천을 많이한 사람에게 몰아주어 광고 시장을 넓히는거다.


 무엇보다 수익이 제일 좋은것이 추천인이기 때문에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광고하고 앱을 설치하도록 블로그에 글 써야하고 카페에 글을 쓸수 밖에 없는거다. 


 그래서 자발적인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의 광고자가 되는거다. 

 생각같아서는 추천인 제도를 없애고 단가를 올려 주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고수익자를 만들어 낼수 없기때문에 사람들에게 흥미를 잃게할수 있다고 판단할것이 뻔한다. 


그럼 추천인을 모을수 없는 사람은 고수익을 기대할수 없으니 앱을 설치하지 말아야 하나? 


 고소익을 계획하는 사람은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회원이 많은 카페를 운영하거나 영햑력있는 위치에 있어야 할것이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대부분의 사람은 이름에서 말해주듯이 커피 한잔을 기대하면 좋을것 같다. 


 스마트폰을 쓰면서 가끔 공짜 커피 정도를 먹고 싶다면 그리고 이벤트에 쉽게 응모하고 싶다면 애드라떼와 라떼스크린을 설치하라는거다. 


사실 나도 1년전에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었다. 그리고 설치를 하고 며칠 운영해본적도 있다. 그러다 일년이 지난 어느날 다시 설치하고 이게 될까 하고 며칠 지켜보니 아주 쉽게 5000원을 적립할수 있었다. 그리고 여러분의 도움으로 추천인을 해주셔서 이젠 고수익은 아니지만 짤짤한 수익이 나오고 있는거다. 


 그래서 추천인 대열에 껴보는거다. 야야곰 잊지 마시고 꼭 써 넣어야 가입한 사람과 제가 500원씩을 받을수 있다. 아니면 손해다. 회사가 다 먹는다. 1000원을 ....


앱설치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구글계정이 있으니 컴퓨터에서  https://play.google.com/store/search?q=%EC%95%A0%EB%93%9C%EB%9D%BC%EB%96%BC 방문해서 하거나 자신의 스마트폰에서 마켓에 들어가서 애드라떼라고 검색하면 된다. 


애드라떼는 광고를 보면 수익이 생기는것이고 라떼스크린은 스마트폰 잠금 해제를 할때 돈이 쌓인다. 두개다 스마트폰 사용을 불편하게 하지 않으므로  여러분의 능력을 한번씩 시도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이다. 

추천인: 야야곰 (저는 고수익을 위해 노력중입니다.ㅋㅋㅋ)


부정적인 사람이 있는것 같아서 입금 화면을 확인시켜 줍니다. 지난 5월 신청한 수익금은 통장으로 받았구요 얼마 있으면 또 신청할수 있을겁니다. 현재 약 25000원 정도 쌓였거든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