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당첨] @tistory.com 이벤트 1차 발표에 당당하게 합격했어요. ㅋㅋㅋ

디디대장 2011. 6. 30. 20:52
반응형
 10000명을 뽑는 이벤트 참 쉽죠. 1차 발표가 있었어요. 아직은 기회가 3번이나 남아있어요
http://www.tistory.com/event/tistorymail/ 이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묻거나 따지지 말고 신청하세요. 앞의 주소에 가서 메일 주소 만들면 자동 응모입니다. 다음메일에 추가로 주소 하나 더 만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전 당첨되었으니 이용후기 또 쓸 필요가 없지만 현재 클라우드를 활용하는것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보니 모르죠 또 글을 쓰게 될지도요. 



 전 사실 메일은 다른 회사것을 주로 쓰기 때문에 별로 관심이 없구요. 클라우드 공간은 좀 욕심이 나더라구요 50G는 좀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전 부족하거든요. 



사실 당첨 안되었으면 매우 서운했을겁니다. 왜냐면 제가 다음 클라우드에 대한 글을 2편이나 이벤트가 있기전에 썼거든요 그리고 며칠전에는 티스토리 메인 화면에도 클라우드 주제로 한줄이지만 제 글이 걸려 있었거든요.

 

 


이런 제가 당첨이 안된다면 누가 당첨이 되겠어요 라는 자만심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사실 이 이벤트는 주려고 하는 이벤트인걸 알수 있죠. 만명이나 뽑으니까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도전하세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