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포토샵/ 천에 바람이 불면 ..., 깃발을 하나 만들어 보았어요.

디디대장 2009. 12. 31. 13:16
반응형
 포토샵을 잘하지 못해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이것 저것 따라하다 보니 이런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연습을 해 보았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동영상으로 만들면 더 쉽지 안을까 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 아래는 어설픈 설명해 보았어요.

1. 적당한 직사각형 상자를 하나 그립니다. 색도 칠하구요


2. 이 직사각형을 깃발 처럼 보이게 변화를 줍니다.


3. 깃발에 문양이나 글을 쓰구요


4. 효과를 주기위해 레이어를 하나 추가합니다. 굵은 검은선을 깃발위에 그리구요

 아래의. 필터효과를 줍니다.

Filter > blur >Gaussiar blur 효과를 너무 진하지 않게 살짝 6~8pixls로 주구요



Fiter > stylize > Emboss 

마지막 효과로 레이어에서 밝기 조절을 합니다.Normal 을 Hard Light로 변경합니다.


오타대왕 제 블로그 제목쓰다가 오타가 났어요. ㅋㅋㅋㅋ


※ 이렇게 설명하면 도저희 못 따라 하겠죠. 그래서 동영상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그런데 이런 동영상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어요. 확인할 길이 없어서 확신이 안서는군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