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자전거 부자로 살다 하룻만에 천민으로 떨어지다.

디디대장 2009. 5. 13. 18:15
반응형

 아파트 단지안의 자전거 보관소에 둘이 나란히 하나로 묶어 놓았는데 아침에 츨근하면서 보니 아들의 자전거와 아내의 자전거가 안보인다. 저희집은 자전거 부자입니다. 한집에 자전거가 4대나 되니까요.

저희집은 자가용이 없기 때문에 식구수대로 자전가를 하나씩 장만한거다. 여유가 있을때는 다 같이 자전거를 타려고 준비해 놓은것이다. 그런데 아내의 자전거가 없어진것이다. 아들의 자전거도  없어졌지만 아들은 이번 어린이날 새로 기아달린 자전거를 사주었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아내의 자전거는 걸어서 10분이나 걸리는 마트에 갈때 요긴하게 쓰이던 자전거다. 

  어떤놈이 고물로 팔아 먹으려고 하나에 몇만원도 못 받을걸 가져 갔는지 고약한 놈이다. 경비 아저씨들 뭐한건지.. 잠만 잔나보다.

두개가 묶여 있는걸 가져간거라면 트럭을 이용했을건데 그걸 못보았단 말인가?

 인터넷으로 7만원 정도 주고 산 자전거인데 ... 이거참 없는 살림에 낭패다. 두대를 산 가격이 14만원 정도 한다.

 보통 청소년들이 이런짓을 한다고 들었는데 두개를 어떻게 가져갔을까? 이거 cctv 설치해서 잡아 볼까 고민중이다. 안그래도 놀고있는 카메라가 있는데 이걸 이용해서 잡어야 하나.., 당분간 안 나타날 놈들 언제 기다리나.. 

 미친척 하고 경찰서에 신고해 볼까?   경찰이 요즘 보니 바쁘던데  시민들 잡아 넣기 바쁜것 같던데 이런걸 찾아 줄까?  사람도 안 찾아 준다던데..,

 자전거가 가출한거라고 처리하면 어떻게 하지 .. '자전거야~ 니들 이 방송 보면 집으로 돌아와라.."  아빠 자전거가 애타게 기다린다.

  전단지 살포를 준비할까? 저전거를 찾아요? 특징 평범한 자전거입니다. 나이 엄마 자전거 3년되었구요. 아들 자전거는 4년된거랍니다. 

 이거참 웃긴다. 아들이 나이가 더 많다. 

나쁜놈 평생 자전거나 도둑질 하면서 살아라~     / 지독한 욕이다.

 이글을 쓰다보니 더 화딱지가 난다. 왜 그 많은 자전거중에 우리집 자전거를 그것도 둘다 가져갔냐 이 나쁜 도둑아~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