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애드센스 오늘 세달만에 또 100달러를 넘길수 있을까.. 조마조마하다.

디디대장 2008. 10. 1. 13:28
반응형
며칠전 부터 조마조마한 100달러 넘기가 5일 동안 3달러를 못 넘겼다. 
결국 아래 그림 처럼 
99.54달러인데 겨우 2시간 남았다.  구글 애드센스가 ..,아주 피를 말린다.

어제 하도 글을 안써서 사람이 안 들어오나 하고  급하게 3개를 올렸다.

 뭐라고 하더라 이런글을 거저먹는 글이라고 하나요 
사진 몇장 올리고 .. 낚시질을 하는거다. 
이런 경우 확률적으로 낚시질에 입질할 방문자는 거의 없다는걸 잘 알면서도 ..ㅋㅋㅋㅋ


46센트가 없어서 다음달 수표를 못받게 생긴거다. 아고 미치겠네... 이런 환장할것... 돌겠네..., 

 진정하고 뭐 다음달에 받으면 되는거지...,
 모아서 받으면 또 아냐 1달라에 150원 할지 모른다.라는 희망을 품어 본다.

"불안하다" 그건 아마도 두달 한번 수표를 받다가 세달 수표를 받던것이 이젠 4달 한번으로 늘어 나는것 때문일것이다. 사이트의 꾸준함이 비해서 블로그는 수입이 영 엉망이다. 들쑥날쑥하다.   

 오후 4시면 미국 서부시간으로 10월 1일이 된다 . 애드센스를 미국 시간 기준이므로 두시간 만에 46센트를 볼수 있을까 걱정인거다. 아니 왜 이번주에 갑자기 평균이하의 광고수입이 생기는건지 모르겠다.  아직 사이트에서 초등학생들이 귀가해서 혹시 수입을 내줄 가능성이 있어서 기대를 해본다. .ㅋㅋㅋㅋ 초딩은 초딩일뿐 도움이 안된다. 




+ 4시가 지나가 버렸다. 이런 그대로다.  1센트도 안 올랐다. 역시 난 정직한 구글 메니아다. 생각 같아서야 가까운 우체국이라도 달라가서 클릭 한방 날리고 싶었다. ㅋㅋㅋ

+ 한편으로 여러분 치사해요. 그리고 고마워요. 낚기지 않고 소신을 있게 행동한 여러분이 자랑스러워요 이런데 구글이 대한민국을 부정이 많은 나라로 인식하니 다 초등들 때문일겁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