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코로나 19가 올해 끝나지 않을까?

디디대장 2021. 6. 21. 21:23
반응형

 일단 내부 고발자가 안 들킬 수 없는 신고 절차이다. 신고자는 자신의 신원을 밝히지 않으면 신고가 불가능하다.

그럼 내부 고발이 아니면 사실 이런 일이 신고될 가능성이 없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신원을 밝히지 않고 신고할 방법은 없는 건지 묻고 싶다.

현재의 방역법 위반이 계몽 차원으로 "따라주세요~ " 수준이다 보니 어쩔수 없는 것 같다.

"코로나 19가 백신 접종으로 올해 끝나지 않을까" 기대하고는 있지만 현실은 불가능하다는 걸 국민만 아는 걸까? 답답하다.

7월이면 교회발 확진자가 나올 것 같다. 이유는 교회들이 음식 제공이나 식사를 시작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기 때문이다.

 예방접종자는 참석 인원에서 제외해 준다해도 거리두기를 유지할 수밖에 없는 현실에서 예배당 안에 거리두기 한 좌석 외에 사람을 더 넣을 수 없다는 걸 교회 관계자가 모르고 있기 때문이다.

백신 맞으면 예배도 참석할 수 있고 음식도 먹을 수 있다라고 착각하는 것 같다.

20일 뉴스에서도 종교시설의 방역은 오히려 강화되었다고 보도하고 있는데 왜 교회에서는 완화된 것으로 착각하는지 모르겠다.

 예방접종완료 후 14일 지나면 성가대 할 수 있다는 말과 접종자 인원수 제외라는 말 때문이라면 한 번만 생각해보면 완화가 아니라 강화라는 걸 알 수 있는데 답답하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