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4 2

경춘선 타고 춘천 갔다 왔다. 그런데 볼게 없다.그냥 호수

50대 남자인 나는 사는 동안 춘천 갔다 왔어야 했지만 못가 보았다. ㅋㅋㅋ 연애를 할줄 몰라서 50살이 되어서야 어제 춘천을 갔다 왔다 물론 젊은 날 자동차 타고 갔다 온적이 있기는 한데 어디를 갔다 왔는지 모르겠다. 그냥 닭갈비 먹고 온것 밖에 기억이 없다. 어제 휴무날이라 경춘선 전철을 타고 춘천을 가보기로 했다. 서울 지하철 7호선이나 중앙선으로 상봉역에 오면 상봉역에서 춘천가는 전철을 가라 탈수 있다. 처음에 거거 모르고 청량리역갔더니 ktx 고속 전철만 있었다. 가격도 비쌌던것같다. 편도 7000원정도 였던것 같다. 상복역에서 가는 전철은 편도 3000원이 안되는 비용으로 춘천을 갔다 올수 있다. 그런데 문제는 춘천역에 내려서 볼수 있는게 그냥 의암호 밖에 없는거다. 춘천역에서 내리면 의암호 ..

야야곰 경험 2015.04.14

4월 1일 만우절 크롬의 새로운 기능 반응공유가 생기고 넥서스 5를 5.1 업데이트 하면 폰이 업그레이디된다.

올 1월 넥서스 5를 롤리팝 5.01 업데이트 이후 레퍼런스폰 산 걸 후회하고 또 후회하게 만들었던 사건이 될 줄은 몰랐다. 그러된 중 반가운 소식 하나는 모든 폰에서 4월 1일 만우절 크롬에 이상한 기능인 반응 공유라는 것이 생겼다. 웹 화면을 크롬으로 보다 메뉴에서 반응 공유를 선택하면 하면이 반이 카메라로 바뀌고 사진버튼을 누르면 화면 캡처가 된다. "이걸 어따 쓰냐~"라고 마누라님에게 말하니 텔레그렘이 날아왔다. 제목은 " 나야~? 애야~? " ㅋㅋㅋ 당연히 …, 여자 친구 있는 남자들 이 기능 안 반가울 거다. 이건 크롬의 새로운 기능이니 롤리팝 업데이트와는 상관없는 이야기다. 그러고 있는데 아내의 메시지 하나 더 날아왔다. 제목이 말 못 하겠다. 반응 공유 활용도가 무궁무진할 것 같다. 그러는..

야야곰 경험 2015.04.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