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티스토리 이벤트 또 당첨되었지만 기쁘지가 않다. 그래서 이벤트 실시..

디디대장 2011. 6. 9. 15:32
반응형
 티스토리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는데 기쁘지 않다 그래서 자체 이벤트를 실시할까 하는데 괜찮은거겠죠. 이러다 영원히 다시는 이벤트에 당첨 안되는 블랙리스트가 되는건 아니겠죠 만약 다음에 이벤트에 당첨안되면 다음 커뮤니티에는 블랙리스트가 존재한다고 트위터에 떠들면 어떻게 되겠죠.  
 
하여간 이벤트 상품이 별로여서 그런가 별로 안 기쁘다. 아마도 이글을 보는 분들도  이벤트 상품이 받은 상품 넘겨 주는거라 별로 일거다 하지만 필요한 사람에게는 경쟁률이 아주 저조하고 당첨 확률이 엄청 높은 이벤트 일거라는걸 알아야 합니다. ㅋㅋㅋㅋ

억수로 운이 좋은건지 참가자가 없어서 자주 뽑히는건지 아니면 진짜 실력이 좋은건지 모르겠다.

 이 이벤트 상품은 진짜 별로 였다. 하지만 모바일 웹에서 글 쓰기 가능 소식에 기뻐서 글을 쓰다보니 글을 쓰는김에 트랙픽 넣고 마무리를 했다.

 그리고 메일을 통해 당첨 사실을 알게 된거다. 이벤트 상품이 가비아 도메인과 몰 노트였는데 당첨되어도 별로 쓸모도 없어 보이고 떡볶이 사먹을수도 없고... 해서다..ㅋㅋㅋㅋ 얼마전 어느 이벤트에서 탄 교통카드는 그래도 과자라도 사먹을수 있었는데 말이다. 


 그래도 당첨자가 할일은 당첨 상품을 꼼꼼히 확인하는거다. 가비아 도메인 1년짜리 인가 했더니 오늘 티스토리 블로그가서 확인해 보니 내가 2년짜리에 당첨이 된거다. 그런데 왜 1년 짜리가 왔나 했더니.. 신규1년과 연장1년이 온거다. 이걸 신규로 신청하고 연장까지 하면 2년이라는건지 어떤 당첨자는 가비아 도메인이 있어서 연장 1년만 쓸수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자세히 보니 난 이벤트 2번째것도 당첨이 된거다 몰노트라는걸 준단다. 그런데 그 당첨 메일을 못받은거다. 그러니 몰노트는 받아야 받는거니 상품으로 내놓을수 없어서 가비아 도메인을 내 놓는거다.

 몰노트도 가지고 싶지 않았지만 막상 당첨이 되었는데 누가 쓱 한 느낌 별로라 이벤트 당첨자 게시판에 댓글 쓰고 여기 저기 돌돌아다니면서 아니 왜 .... 메일이 안 온거냐고 물어 보다 이젠 글까지 쓰고 있는거다. 갑자기 몰노트는 가지고 싶어지는거다. 왜냐 받아 볼려고 애를 쓰고 있으니 말이다. 

 


 가비아 도메인은 한번쓰면 매년 돈 주고 도메인을 사야 하는거니 싫다. 또 몇달전 도메인 주소 변경했다 블로그 방문자수  반쪽 났는데 또 도메인 주소 변경하면 블로그 폐쇄될 상황까지 내려갈것 같아서 싫다.

 또 다음뷰 랭킹 처음 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부담이 있다. 하지만 처음 시작하는 블로그라면 아니 아직 별로 방문자수는 없지만 꾸준히 도메인 유지하면서 할 생각이 있는분이라면 아마 꼭 필요한 것이 될것이다. 

 그래서 말인데 진짜 필요한분 도메인 연장이나 신규나 필요한 이유 댓글에 트위터 주소나 패이스북 주소 남겨 주시면 그중에서 잘생긴 분(이쁜 분) 뭐 이런 기준으로 보내드릴까 합니다. 선착순 아닙니다.  나이 제한 없음- 나이에 비해서 잘생겼거나 이쁘면 됩니다. ㅋㅋㅋㅋ 물론 자기 사진 걸어 놓은 분에 한해서요. 저 처럼 아들 사진 걸어 놓은분 탈락.., 
 
도메인이 필요한분이 보통 남자들이니까 여자분이 도전하시면 점수 +1 점 추가 끝..... 


2011.06.16 이벤트를 마칩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