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사무실에 앉아만 있어도 생기는 간식들..김밥, 붕어빵, 육개장사발면..,

디디대장 2009. 3. 3. 17:00
반응형

 

 

 사실은 더 많이 있지만  요며칠 사진찍은게 김밥과 붕어빵이군요. 방금 컵라면도 먹었답니다. 이러다 배 터지겠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사진을 찍고 보니 사발면에 이벤트가 있어요. 이걸 그냥 넘어갈수 없죠. 쓰레기통에 넣은 뚜껑 종이를 찾아 왔어요. 너무 더러워서 물로 씼었어요.  뚜껑뒷면에 뭔가 써 있군요. 이벤트 1 은 뚜껑 뒷면을 번호를 입력하는건가 봅니다. 그런데 제가 농심에 가입이 안되어 있네요 지난번 이벤트때 가입하고 탈퇴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뚜껑의 암호를 공개하겠습니다.

5HK1 PAUM KLG5

FOJ6 2DX7 EFHW   *두번째O은 숫자 0일수도 있어요

 + 공개하고 보니 농심 로그인이 아니라 먼저 게임을 선택하고 그 업체에 로그인 하는거였군요. 이고. 하여간 제 나이에 게임 사이트 로그인 할 이유 없거든요. 먼저 보는 분이 임자죠.

+ 농심 아이디는 이벤트 4번째에서 사용가능하군요.  노트북이 1등이랍니다. 원래 이벤트는 안 뽑힐줄 알면서 하는거니까요. 그냥 지원해 놓고 잊고 있으면 행운이 오더라구요. 전 최근것만 말하면 어디에 뭘 응모했는지 까먹었는데 영화2매 티켓을 받은적도 있어요. 오늘 그 티켓으로 아내가 친구와 함께 영화를 보려갔답니다. 이거 재주는 내가 실속은 아내가 다 챙기는군요.


농심의 이벤트 페이지는 http://www.sabalmyun.com/NongsimEvent?cmd=event1 입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