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이 변경이 안될때 혹시..,twibbon을 사용한적 있지 않나요?

디디대장 2010. 9. 4. 11:36
반응형
 오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변경하려고 하니 변경이 안됩니다. 그래서 전에 트위터에 프로필 사진을 전문으로 수정하는 곳(http://twibbon.com)에 처리한것 때문인가 하고 트위터 설정에서 연결을 끊어 보았어요  아래 화면처럼 나오기만 합니다


 여러번 시도해 보았지만 변화가 없었어요.  이 주소는  http://twibbon.com 그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던 곳입니다. 그래서 다시 방문해 보니 그동안 프로필 변경한 사진들이 모두 저장되어 있더군요. 원하는것을 선택후 덮어쓰기를 했어요. 과거의 사진들중 하나를 최신으로 내보는 작업이죠. 결국 트위터에 가보니 수정이 되어 있더라구요. 
 

왜 트위터에서는 이걸 못 끊는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수정만 할수 있으면 되는일이니까.. 그 다음은 나중에 걱정하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다시 이 사이트에 가서 변경을 하니 트위터의 설정에서 되지 않던 사진수정이 바로 처리되는겁니다. 

 수정하는 과정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까 모르겠어요. 혹시 저처럼 이런 경우 당하신분들  따라해 보세요.  트위터에 사진 없으면 언팔로우 당할것 같은 불안감 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프로필 사진 수정 에러가요. 일시적인 현상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전 트위터가 뭔가 업그레이드를 한것 같거든요  그러다 보니 이것 저것 운영이 부드럽지 못한것 같거든요. 방금도 여러번 사진이 풀렸다 나타났다를 반복하더니 한시간쯤 지나니 안정적으로 출력을 해주는군요. 여러분도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