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따라해보세요/ 콜라를 맛있게 먹는 방법 1 / 프라스틱잔에 먹는다.

디디대장 2011. 7. 5. 13:31
반응형

 저희 집은 피자와 치킨을 많이 시켜 먹기 때문에 1.2L 업소용 콜라를 자주 먹는 편입니다.  폐트병이 든 콜라를 커피 먹는 잔이나 아무 잔에 먹는게 보통이죠.

 그런데 어느날 작은 프라스틱 잔에 먹어 보았는데 유난히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우연인가 하고 그냥 몇번은  넘어갔어요.


그러다 오늘 다시 아내는 유리잔에 전 프라스틱 잔에 먹었어요.

  그러다 혹시 약간의 차이지만 기포가 많이 나오는 잔이 더 맛있는거 아냐? 라는 의심이 갔어요. 콜라가 콜라지 하실지 몰라도 말입니다.  일단 잔을 비교해 보았어요.

 생각해 보니 피자집에서 프라스틱 잔에 주는 이유가 혹시 이 기포의 차이 때문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전에는 유리잔보다는 프라스틱잔에 일하기 편해서 그런거라고 생각했었지만요.

 아래의 사진은 동시에 잔에 부었어요.  그리고 기포가 차이를 비교해 보았어요. 확실하게 차이가 나죠?


* 유리잔에 넣은건 한약인지 콜라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하지만 플라스틱잔에 콜라는 확실히 콜라라는게 눈에 보입니다. 


  간혹 캔 콜라가 더 시원한것도 이런 이유때문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결국 콜라는 유리잔에 먹으면 안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아직도 유리잔에 콜라를 먹고 계신가요 ? 야만인입니다. ㅋㅋㅋㅋ

 그런데  이글을 읽은 아들 이야기는 자기는 유리잔이 더 맛있답니다. 왜냐면 기포가 없는 콜라가 더 맛있기 때문이랍니다. 반대로 기포를 싫어하시는분은 유리잔에 꼭 드세요  따라서 야만인은 취소합니다. 울 아들이 야만이 되면 안되거든요. ㅋㅋㅋ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