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IT

컴퓨터를 하루 종일 보던 나 결국 눈이 더 나빠져서 안경알을 교체해야 했다. 노안이란다.

디디대장 2010. 1. 11. 15:16
반응형


 요즘들어 눈이 침침하고 잘 안보인다. 그냥 무시하려는데 불편하다. 노안이 와서 가까운것이 안보이는데 먼곳까지 흐릿하니 말이다.

 난시가 높아 졌나 하고 안경점에 가서 시력검사를 해보니 근시가 낮아진거란다. 오히려 난시는 좋아졌단다. 난시가 좋아질수 있나 안경근시를 높이다 보니 난시를 조금 더 뺀걸 말하는것 같다.

 결국 거금 80,000원을 들여서 안경 알을 교체했다. 케이스와 수건을 골라보라면서 종류별로 짜 보여준다. 거참 특이한 세상이다. 골라가져가라니.. ㅋㅋㅋㅋ

그런데 내가 골라잡은 안경 케이스 아동틱하지 안나요. 눈에 잘 들어오고 현광색이라 마음에 들어서 골랐다. 안경점원왈  자녀분 주시게요? 아~ 예..............

그럴까...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이 달라고 할지도 모르겠지만 달라고 하지 않는 이상 줄 생각은 없다. ..ㅋㅋㅋㅋ

나이가 들어서 눈이 더 나뻐질수 있다는걸 이번에 알았다. 거의 변하지 않던 시력인데... .역시 컴퓨터를 오래 보면 안되는가 봅니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 안경알 교체 기념으로 쓴 일기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