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새로워진 다음뷰 베스트분들 중 이상한 분들이 있군요.

디디대장 2009. 5. 16. 17:26
반응형

 우연히 제글을 추천해준분들의 글을 읽다보니 와 대단한겁니다. 발행한 뷰는 39개인데 베스트는 33개입니다. 발행하는 글마다 베스트가 되는겁니다. 꼭 친구가 다음베스트 담당자같습니다.

  그런데 이런분이 또 있어요. 다음 베스트 담당자 친구가 두명있나 봅니다. 53개 발행했는데 22개나 베스트 입니다. 전문가 냄새가 납니다. 그런데 글은 별로 전문가 같지 않아요.

그래서 뭐 그럴수도 있지 하는데 아래분 보면 더 기가 막힙니다 .발행 9개인데 베스트도 없고 특종도 없어요 그런데 황금펜입니다. 이건 베스트 담당자 가족인가 봅니다.

그러다 아래분을 보고 아무래도 다음 베스트 학원이 있을거라는 상상을 합니다.  461개의 글중 252개가 베스트고 4개가 특종입니다. 다음을 연구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있나봅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사실 다음뷰를 무시할수 없는게 현실입니다. 네이버가 아무리 검색 1위라 해도 검색보다는 다음뷰를 통해 들어 오는 수를 무시할수 없기때문입니다.



 여기 이분들은 우연히 제글을 추천해준 분들 중 몇분만 본건데 이런 요상한 결과들을 만났어요. 여러분들도 자신을 추천해준 분들 활동내역 잘 보세요. 

 신기하고 놀라운 분들은 없는지.. 부럽습니다. 실력이건 술수건 인맥이건...,


 물론 위에 말은 반 농담입니다. 왜냐하면 부러워하는 소리입니다. 오늘 저도 느낌이 오더라구요. 이글은 올리면 베스트가 되겠구나 하는 그럼 감말입니다. 역시 오전에 쓴 글이 베스트로 선정이 되었더라구요.

아마도 위에 분들은 저보다 더 뛰어난 감과 글재주를 가지고 있어서 베스트글을 많이 보유하게 된것 같습니다.

  이글의 감은 악플러들이 마구 욕하지 않을까 했는데 당사자가 와서 해명을 해 주셨어요. ㅋㅋㅋ 하여간 반가웠어요.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