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건강 운동 캐어 밴드 미 밴드 3 / 전화가 오면 밴드 진동이 너무 늦게 울리나요? 아니면 알림이 왔다 안 왔다 하는 것 문제 해결 방법

디디대장 2019. 6. 2. 06:43
반응형

 

미밴드 3

중국산 건강밴드 미 밴드 3을 사용한 지 이젠 8월이면 1년이 되어 간다.  싸고 편하고 가볍고 건전지 오래가고 미밴드 1부터 모든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미밴드 3는 한글화 문제로 정식 앱을 사용 못했었다. 그래서 앱 문제로 좀 불편했지만 참고 살았다. 그리고 이젠 한글화 문제도 해결되었다.

 그런데 미핏 앱 최신 버전을 사용해도 전화기가 진동일 때 밴드가 전화 왔다는 진동을 안 하거나 너무 늦다. 보통 지연 설정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아니다. 원인은 화면이 꺼져 있을 때만 수신을 켜 놓았을 때 발생한다.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은 미 핏 앱에서 밴드 설정에 들어가서 알림 설정에서 화면이 꺼져있을 때만 수신 체크를 풀어주면 된다. 너무 간단하지만 모르면 미 밴드 고물이라고  쓰레기 통에 버리고 싶었을거다.  

  보통 배터리 아낀다고 이걸 설정하는 실수를 많이 하는데 스마트폰은 전화가 오면 화면이 켜진다는 생각을 안 한 거다.

 다른 앱의 알람은 화면 꺼져있을 때만 울리면 좋지만 전화만을 위한 설정이 따로 없으므로 화면 켜짐과 상관없이 알림을 받아야 전화가 오면 밴드가 진동을 하는 거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