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14900원 휴대용 스마트 체지방 측정기 UO Healthfit 가격대비 뭐 오차는 의미없다 변화가 중요한거다

디디대장 2019. 1. 3. 22:15
반응형

사실 체지방 측정기 어마어마하게 비싼 제품이다. 마찬가지로 측정 상황에 따라 오차가 발생한다. 다이어터에게 있어 오차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 이유는 눈으로도 변화는 알 수있기 때문이다.


그럼 이런 싸구려 측정기가 왜 필요한지 이해하기 힘들거다. 필요한 이유는 제대로 운동과 식이를 하고 있나 알기 위해서다.


 다이어트는 매우 작은 차이로 제대로 하고 있는지 없는지가 결정된다. 식이가 너무 부족해도 부작용이 생기고 운동을 너무 과하게 해도 부작용이 생겨 실패하게 되기 때문이다.
 먹는걸 조절할때 근육량이 얼마나 빠지는지 측정해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보통 이런 제품이 10~6만원정도 한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아주 싸게 나와서 구입을 했다. 물론 싼 체중계에서 이정도 측정은 가능하지만 체중계가 이미 2개나 있는데 또 구입하는 것은 낭비라 판단했다.
 아래는 개봉한 순서 사진이다.

본체와 충전 케이블이 전부다

충전이 안된것 같아 충전을 시키고 있다.
앱을 구글 스토어에서 UO Healthfit 검색해서 설치하고 연결 작업없이 측정 시작하면 그냥 측정해 주었다. 측정이 끝나면 장치가 자동 off한다. 측정할때는 앱에서 On하라고 알려준다.

현재의 내 몸 상태다 30여 킬로그람을 오랜 다이어트로 감량했는데 2년 반만에 16킬로그람 요요온거다.
다시 빼는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ㅠㅠ

30일 도전을 시작한다. ㅋㅋㅋ

아래는 14900원 구입 인증이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