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하드디스크 베드섹터 치료 프로그램 소개

디디대장 2017. 12. 16. 14:55
반응형

고장나서 버리는 하드 디스크 사용해 보려 하니  옛날 같지 않아서 고쳐 쓴다는것이 문제를 더 유발할것 같아 불안하기까지 하다. 

 하지만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며칠간 돌려본 결과 베드섹터를 검색하는것 뿐만아니라 치료까지 하는 프로그램은 DRevigalize 프로그램이 있다는것을 검색으로 알았다. 

설명을 잘해 놓은 블로그를 찾았다. 아래 주소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ova386&logNo=220626568411&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kr%2F


 아래는 프로그램을 받을수 있는 사이트인데 대략 데모버전은 14일 정도사용할수 있는데 그정도면 충분한 시간이라 생각된다. 

http://www.drevitalize.com/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해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다. 단지, 시간이 엄청 많이 필요하다는것이 큰 문제다.


 할수없이 사무실에 컴퓨터를 꺼지지 않게하고 퇴근했다. 고쳐질까 기대하면서 말이다.

물리적인 배드섹터라면 버려야한다. 논리적인 문제라면 고쳐써도 될것같다. 

처음에는 2.24버젼으로 치료하려고 시도했는데 에러가 많아보였다. 사실 지금 쓰는 3.25버젼도 에러가 없는것은 아니다. 

내일 아침 1테라 하드 얼마나 치료했나 확인해볼 생각이다

 읽기로 베드섹터를 고치라고 하고 하루 지나서 보니 프로그램이 종료 되었다. 컴퓨터는 ON 상태였는데 그래서 쓰기로 다시 베드섹터를 고치려고 하니 엄청난 수의 Bad sectors를 찾아 내고 있다. 하드디스크 버려야 하나 고민이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