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스마트폰으로 돈벌기/ 라떼스크린 돈도 벌고 이벤트도 참가하고

디디대장 2013. 3. 22. 14:14
반응형

 궁하면 꾀를 낸다는 말이 궁여지책이다. 요즘 블로그 수익도 감소해서 바닥을 치고 있고 뭘 해야 하나 고민하던 중 스마트폰 잠금 해제만으로 돈을 벌수 있다는 말에번쩍 쫑긋했다. 


그러다 찾은것이 라떼스크린이다. 물론 다른것도 해 보았지만 라떼스크린애드라떼도 같이 하므로 수익이 월등히 좋기 때문에 소개하려한다. 적어도 가입하고 조금 광고를 보고 필요한걸 하면 커피한잔 값은 당일에 들어 온다.


 애드라떼는 추천이 매우 중요하므로 추천을 비워 놓지 말고 꼭 써 넣기를 바란다. 이유는 서로에게 추천에 대한 금액이 적립되기 때문이다. 이 글을 읽은분은 추천인에 야야곰이라고 써 주길 바란다. ㅋㅋㅋ


라떼스크린을 오기 까지의 여정을 담은 글은 아래에 링크를 걸어 놓겠다 진짜 한가한 사람만 가보시기를....

2013/03/20 - 스마트폰으로 돈벌기/조금 불편함을 참을수 있는가? 애드아워스와 라떼스크린 그리고 애드라떼



 이걸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잠금해지할 때마다 적립이 잘 안될 때가 있다.


 며칠 업그레이드된건지 금액이표시가 된다. 사이트로만 이동하면 12원이 아니라 24원적립된다.


 단점이라면 뭘 하려고 스마트폰을 열었는데 잠금해지하다 이 사이트 가서 구경하고 이벤트 참여하다보면 뭘 하려고 했는지 까먹는다. ㅋㅋㅋㅋ 


 어제 가입했는데 오늘까지 수익이 4000원이 넘는다. 돈버는게 쉬운건 아니다. 


 하지만 작은 돈이 모여서 큰돈이 되는거니까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다. 사실 이 정도 수익은 상당한거다. 별로 하는 일도 없이 말이다. 






 그런데 진짜 중요한건 이 적립보다는 이벤트가 더 끌린다

라떼스크린베타버전이다. 그래서 그런지 이벤트를 계속한다. 

 일주일동안 제일 라떼스크린  대해서 잘 설명한 블로그 글에 30만원을 지급한다는거다. 그 내용은 아래에 있다. 


라떼스크린 이벤트 /일주일에 한명 와~ 30만원


 라떼스크린이 뭐냐 ? 스마트폰의 장금 해제를 할때 돈을 버는 거다. 얼마나 버냐? ㅋㅋㅋㅋ 

글쎄다. 너무 솔찍한가~ 한시간에 12원 또는 24원인것 같다. 하지만 이벤트에 당첨만 된다면 30만원이다. 


 사실 블로그에 글 쓰기 처럼 쉬운일도 없다. 물론 얼마나 잘 쓰냐는 자기 기준이라 모두 자기 글이 제일 잘 썼다고 생각할거다. 


 이런 착각은 뭐 좋은 착각이다. 사람이 착각하지 않으면 뭔 재미로 살겠는가~ 


 버스나 지하철을 따고 지나가다도 이쁜 아가씨가 쳐다보면 내가 멋진가 하고 착각하는거 아니겠냔 말이다. 여자들은  내가 이쁜가 하겠지만 말이다.

  계단에서 몇명 쓰러지게 했냐하는 숫자를 가지고 살아가는건 재미있는 일이다. 난 두명정도 ㅋㅋㅋ 

이게 뭔 말인지 아는 사람이면 소싯적에 한 인물 한사람들일거다. 


누구나 쓸수 있는 블로그 글에 라떼스크린에 대해서 한번씩 써보자. 얼릉~


글 쓰고 위의 그림 내용처럼 메일 보내면된다.


누가 아는가 이 주간에 글들이 형편없어서 이거 뽑는 직원이 고민하고 있을지 모르는거다. 


 그리고 진짜 중요한거 스마트폰에서 라떼스크린 설치후 해지할 때 잠금 해지만 하지 말고 사이트로 이동하면 이벤트가 종종 나온다. 이거 응모하기도 쉽다.

 라떼스크린 닉네임 쓰면 되기 때문에 아주 편한다. 이렇게 응모하다 보면 언젠가는 행운이 돌아 올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라떼스크린 설치해야 한다. 


라떼스크린 설치 


스마트폰에 네이버앱이 설치되신분은 네이버에게 검색후 모바일앱에서 설치하면 된다. 


http://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573895


네이버 앱이 설치되지 않은분은 컴퓨터에서는 아래 주소로 가서 설치하면 된다.

https://play.google.com/store/search?q=%EB%9D%BC%EB%96%BC%EC%8A%A4%ED%81%AC%EB%A6%B0


스마트폰에서는 마켓에서 가서 설치하면된다.  


 설치했는데 작동이 안된다 하시는분은 라떼스크린만 설치하지 말고 애드라떼까지 설치하면된다. 애드라떼를 설치할때는 추천인 야야곰 꼭~ 제발~ 써주는거다. 약속 하는거다. 



약 10일간의 수익을 공개한다


 

 수익의 반은 추천한분들과 각각 1000원씩 지원 받은 돈입니다. 그러니까 거의 만원정도 됩니다. 추천인 야야곰을 써 주신분들을 통해 1000원씩 적립된것 입니다.


 처음 가입할때 이걸 몰라서 추천인을 안써 넣어서 1000원을 벌지 못했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가입하면서 1000원을 받기위해서는 추천인을 비워 놓으시면 안됩니다. 그럴때 야야곰을 써주시면 서로 이득이 되는겁니다. 추천인을 안 쓰면 자신도 추천지원금을 못 받게 됩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