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애드센스수익(수입) 모바일(스마트폰)에서 앱으로 확인하자

디디대장 2013. 1. 3. 16:00
반응형

 

애드센스 앱이 공식으로 새로 나왔다 이걸 설치해서 사용하기 바란다. 오래된 글이다. 이글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apps.ads.publisher 이 주소를 클릭하면 자신의 핸드폰에 설치할수 있다. 





 어떤 분은 뭐 수익을 매일 실시간으로 확인하냐고 할것이다. 매일 똑 같은데 하면서 말이다. 하지만 고수익을 희망한다면 매일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 왜냐면 매일 보다 보면 뭔가 더 열심히 하게 될것이기 때문이다. 열심히 노력하는데 더 잘 안될거라는 생각을 한다면 바보다.  노력하면 아무래도 좋아지는거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컴퓨터에서 브라우져를  크롬을 쓰는 사람은 확장프로그램에서 아래와 같은걸 설치하면 쉽게 그날의 수익등 간단한것을 확인할수 있었다. 


 물론 그것을 하려면 브라우져 크롬설치해야 하고 메뉴에서 확장프로그램에서 Google Publisher Toolbar를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걸 설치해서 사용해 보면 뭐랄까 좀 미약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정보가 너무 적은거다. 


 오늘과 어제 그리고  이번달과 지난달  등등이 전부다. 사실 별 도움이 안되는 자료라고 해도 무방하다 



그래서 이 아쉬움을 조금 해소해 주는 정보를 주는것이 스마트폰(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수 있는 애드센스 앱을 소개할까 한다.



스마트폰(안드로이드)에서 애드센스 앱으로 실시간 수익을 지켜보자    


 종류가 많이 있는것 같은데 이 앱이 무난해 보인다. AdSense Dashboard이다. 아이폰으로 아이폰대로 애드센스 앱들이 존재하니 찾아서 사용하면 될거다. 


AdSense Dashboard 위젯 기능이 있어서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상황을 볼수도 있다 


 




아래는 앱의 보여주는 정보들이다 




첫페이지 




여러가지 정보를 한눈에 보여준다. 어제, 오늘, 지난달, 이번달 등등 해서 말이다. 클릭수까지 알려준다. 




두번째 페이지

지난 7일간 일어난 상황에 대해서 사이트별맞춤채널별 수익을 보여준다. 




세번째 페이지

30일간의 정보를 그래프로 보여준다. 





네번째 페이지

13일간의 수익에 대해 숫자로 알려준다. 




 단점이라면 영어로 좀 나온다는것 정도다. 그림에서 금액에 대한 정보외에는 애드센스 정책상 누설하면 안되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거다. 이점 양해 바란다. 수익은 창피하지만 그냥 공개하는거다. 하루에 10달러 벌기가 참 힘들다. 




아래는 AdSense Dashboard 앱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다. 안드로이드 마켓인 Play 스토어에서 '애드센스'라고 검색하면 쭉 앱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AdSense Dashboard 설치하면 된다. 



그럼 애드센스 수익을 실시간으로 검색해보면서 수익을 궁금증을 조금 해결해 보자 

설정에 대한건  오른쪽 버턴 누르면 스마트폰에서 부메뉴로 나온다. 



영어가 짧아도 대충 뭔 소리인지 알거다 모르면 이럴때 영어 공부 좀 하면 된다. 



더 좋은 앱들이 많겠지만 이렇게 시작해 보아도 괜찮을것 같다. 


이 내용을 아주 깔끔하게 설명한 블로그가 있어 여기에 소개해 본다.

http://min-blog.tistory.com/891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