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블로그로 돈벌기 / 애드센스 대형 광고 발견 어마어마하다

디디대장 2012. 12. 2. 14:19
반응형
보통의 사이즈와 비교도 안된다 두배는 크다  검색을 해보니 한달 정도 되었다는데 이거 사용하는건 오늘 처음 보았다. 


 난 처음 이걸 보았을때 내가 잘못 보았나 했다. 아래의 광고다  


 이렇게 크면 사람들이 보는데 부담스럽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아니 광고주 입장에서는 돈을 더 내더라도 큰 사이즈의 확실한 광고를 선호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클릭율이 얼마나 나올지 모르지만 말이다. 혹시 이걸 설치해 보신분 좀 알려주었으면 합니다. 


 의류광고나 쇼핑몰 광고에서는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그런데 이미지만 나오게 할수가 없다. 이 광고는 선택권한이 이미지만이 안된다. 섭섭하다.



 그동안 내가 모른걸 보면 나도 참 연구를 안하는것 같고 유심히 살펴 보지 않아서 인것 같다. 이걸 사용하는 블로그를 만나고 나서야 알았으니 아마도 다른 분들도 이글을 보고 알수도 있겠다 싶어서 이렇게 소식을 알리게 된거다. 

그러면서 아래 처럼 아담한 모바일 용도 나와 있었다. 하지만 전 이거 비추천입니다. 그냥 300x250을 설치하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이미지로만 설정해 주다. 이유는 모바일에서는 글을 읽다 쉬워가는것이 광고가 되어야 한다. 스크롤을 할수 밖에 없는 모바일이니 글씨가 있는건 오히려 안 좋기 때문이다. 

 


아래의 주소는 애드센스 광고 크기를 그림으로 잘 표현해 놓았다 한번 보고 가는것도 좋을듯 싶다 그전에 추천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다.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ayumoo&logNo=30152138580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