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애드센스 수익 받고 저녁은 외식이라고 외쳤지만.., 환율이 날 울리는구나 하지만 모바일 수익을 모르는 분은 지금 시작해라

디디대장 2012. 10. 29. 17:15
반응형


애드센스 지난달 수익이 며칠전 결정되었다.  애드센스가 뭔지 모르는분을 위한 설명을 해야 겠다. 


 애드센스란 구글의 광고를 말하는데 구글은 자신의 홈페이지에 광고주의 광고를 붙이는게 아니라 구글과 계약을 맺은 다수의 사이트 운영자와 블로그 운영자의 페이지에 자신들이 받은 광고를 붙이게 하므로 해서 광고수익을 발생시키고 그 이익금을 사이트 운영자와 블로그 운영자와 나누어 주는걸 말한다. 설명 제대로 했는지 모르겠다. 


하여간  오늘 기업은행에가서 이 수익의 지난달 것을 받으려 갔다. 보통 외환담당 창구에서 처리해 준다.  


 서류 한장 주면 주민등록증 내고  MTCN 번호 쓰고 나머지 주소, 주민번호, 이름 쓰는데 난 주소는 그냥 한글로 써 낸다. 

사실. MTCN 번호와 금액 이름만 중요하지 나머지는 은행에서 문제가 있을 때 연락하려고 받는 불필요한 개인정보요구다. 주민등록증 복사하거나 확인하는것도 과도한 은행 업무다. 


 주민등록증 복사하는것도 법으로 막아야 한다. 금융기관에 가면 너무 자주 복사해 가서 아마 수십장은 내 주민등록 복사본이 떠 돌고 있을거라고 추측이 될 정도다. 


하여간 순식간에 아주 짧은 시간이면 바로 현금으로 지급 받을수 있다. 


그런데 요즘 환율이 안 좋다더니 정말 안 좋다. 269달라면 전 같으면 30만원이 넘는 돈인데 오늘은 30만원이 안되었다.


기분 된장이다. ㅋㅋㅋ


 꿀꿀한 이 기분 매달 가는게 소원일 때도 있었는데 이젠 매달 가는게 귀찮아진다. 


 우리도 그냥 통장에 입금해주면 좋겠는데 구글이 한국에서 힘을 못쓰다 보니 그런가 국내 규제가 너무 많아서 그런가 퀵 캐시로 받는것으로 만족해야 하나 싶다. 


그런데 아직도 구글 수익을 올리는 방법이 하나 더 생긴걸 모르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많은것 같다. 


그 방법은  방문자 숫자 늘리기 위해서 매일 글을 쓰거나 다음뷰의 베스트글이 되거나 네이버 검색에 폭탄을 맞거나 하는게 아니라.

 티스토리의 모바일웹스킨에는 적용되지 않는 애드센스 코드를 본문에 복사해 넣기만 하면 수익이 40%~100%이상 창출된다는걸 모르고 일반 스킨에 3개의 애드센스 코드를 다 쓰고 있는 분이 있는것 같다. 


 웹스킨에서  한개 정도 빼고 본문안에 매번 직접 넣으면 수익이 증가한다 너무 간단하지만 너무들 모르고 있다. 


 그리고 이런 글 읽었으면 추천 좀 눌러주고 가는게 예의다. 글 쓰는게 얼마나 힘든데 쉬는시간 아껴서 이런 정보를 알려주면 고마워 해야하는거다. 


 이말대로 하면 수익이 40~100%이상 올라가는데 이게 돈으로 얼마인데 .. 조금이라고 일찍 아는 만큼 수익이 늘어나게 해준거니까 추천 눌려주고 가라 한달에 100달러 버는 블로그라면 5~10만원 더 벌수 있는거다. 


그 자세한 설명은 전에 쓴글에서 보시면된다. 


2012/09/26 - 블로그 방문자보다 모바일에 신경써라~ 애드센스 구글 수익(수입) 올리기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