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이 블로그는 한달에 얼마나 벌까? / 2월 수입 공개 ㅋㅋㅋ

디디대장 2008. 3. 6. 16:41
반응형


이 블로그는 한달에 얼마나 벌까?  / 2월 수입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월 총 블로그 수입은 69.93 달러구요 하루 평균 2.41달러의 광고 수입을 벌었다. 

 블로그 초보라 참 힘들군요. 하지만 감사한건 이 정도라도 블로그를 참여한 수입이 생겨서 맛있는 저녁 한끼를 먹을수 있다는게 참으로 행복하다.

 사실은 애드센스 수입이 더 된다. 사이트를 운영하는 곳에도 구글 광고를 붙여 놓은거다. 여기 공개되는건 블로그 수입만 따로 표시한거다. 사이트 광고 수입은 전액 사이트를 위해서 쓰여질것이고 그게 모자르면 블로그 수입을 더해서 재투자 될것이 때문에 다른 분들 처럼 유용하게 쓰여질뿐 별다른 이득은 없다. 하지만 즐거운 일다. 구글과 서로 돕는 사이가 되었다는것 말이다.  

 어느회사하고도 이런 관계를 맺어 본적이 없는것 같다. 전에 사이트에 배너 광고 수입을 조금 내본적은 있었지만 이런 세계적인 기업과 win win 한다는게 즐겁기만 하다. 아쉬운건 구글 수표를 환전해야 한다는것이 좀 불편해요. 그냥 다른 나라들 처럼 은행으로 바로 넣주면 좋겠다. 그러기에는 한국은 부정클릭의 수와  수익성이 별로인 나라인가 보다. 

 2012년 하반기부터는 매달 100달러가 넘었고 또 수표를 바뀔 필요 없이 매달 웨스트유니온 캐시로 바로 지급 받을수 있게 제도가 개선되었다. 2013년은 수익이 좀 줄어서 세달에 한번 정도 못 받는 달이 생기고 있다. 

쉽지 않은 일이다. 블로그로 수익을 낸다는것 말이다. 하지만 몇년이 지나서 이글을 다시 보았을때 내 처음 마음이 구글과 파트너가 된 기쁨이였다는걸 보았다. 

요즘은 아.. 수익이 왜 이렇게 주는거야 하고 화를 내고 있는데 말이다. 

처음 마음 구글과 파트너여서 너무 좋다라는걸 잊고 살았다. 다시 마음을 파트너십으로 바꾸어야 겠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