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7월 구글 애드센스의 예상 수입과 실제 수입의 차이 너무 크다

디디대장 2012. 8. 9. 12:09
반응형


 7월 한달간 예상 수입이 336.76 달러인데 실제 지급될 최종수입은 288.98 달러란다. 설명한대로 예상 수입은 예상이고 최종은 확인된 금액이라는 말인데 너무 차이가 난다.  


47.78 달러의 차이면 현재 한화로 아니 지난달 지급된 것을 기준으로 했을때 5~6만원의 큰돈인데 말이다. 


이건 뭐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혹시 무효클릭이 발생하면 요즘은 이렇게 삭감이 되는건가 하고 말이다. 

실수로 누른적이 몇번 있기는 하지만 그 정도는 있을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구글의 처분만 바라고 있는 입장에서 저 차액에 대해서 이해가 안가는거다.  오차가 있을수 있다는 말을 이미 적어 놓았기 때문에 기분 좋다 말았다 해야 하는건가 싶은거다. 


 다른 분들도 이렇게 많이 차이가 나는가?


 뭘 잘못한건지 모르겠다. 혹시 광고의 위치가 실수하기 좋은 위치라 수입이 안 나는 클릭들이 발생하는건가 예상에서는 잡히는 클릭이 실제로는 무효타라는 말이 되는건 아닌지 광고 위치를 옮겨야 하나 별 생각을 다해본다. 


 국내 기업 같으면 고객센타에 질문하고 따져 보겠지만 상대는 구글이라 이거 애드센스 계약 나랑 못하겠다 하면 곤란하므로 조용히 있는거다. 


그래도 궁금해서 이렇게 글을 써 보는거다 다른분들도 이런 경험있나요? 하고 말이다. 


아래는 7월 수입을 기업은행에 가서 받아온 내용입니다.


2012/08/27 - 블로그 용돈데이 /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용돈 받는 날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