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다이어트

비닐봉지 다이어트 방법

디디대장 2012. 7. 13. 14:01
반응형

Hi리가 비닐봉지 운동을 해서 검색으로 들어 오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봉투건 봉지건 바람이 없는 실내에서 하는 운동이다. 자신에게 맞는 봉지를 선택하는게 제일 중요하다. 


 초보자는 가벼운 비닐로 시작한다. 그 이유는 가벼워야 땅에 떨어지는 속도가 느리므로 천천히 찰 준비를 할수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여성이라면 가벼운 비닐로 만들어서 차는게 좋을거다. 일반 슈퍼에서 물건 살때 주는 비닐은 너무 작고 무거울수 있다. 다른글들을 보면 시범하는 분의 비닐이 너무 작고 무거워 보인다. 시범하는 분은 운동을 늘 하는 분이라 아주 쉽게 하지만 일반인은 그렇지 않을것이다. 


 자꾸 땅에 떨어지면 운동은 더 되겠지만 재미는 그만큼 없어지니 지루해질수 있다.  크기는 처음에는  크게 해야 대충 발로 차도 잘 맞는다. 

하지만 내 경험상 크기는 매우 중요하다 실내의 넓이와 자신의 운동 능력등을 고려해서 적당한 크기로 봉지의 크기를 조절해야 한다. 


 나의 경우 고도비만이고 운동 능력이 형편없으므로 분리수거용 슈퍼에서 파는 커다란 봉지 약 25~30L 정도 되는 크기를 반 정도의 바람을 넣고 묶어서 하니 2/3정도 공기를 넣었을 때보다 쉬워지고 재미있어 졌다. 

  

봉지 만들기 




1. 가벼운 비닐을 선택한다. 뭔 운동이건 초보자는 쉬운것 부터 가벼운것부터 하는거다. 처음부터 무리하면 오래 지속할수 없는거다. 





2. 농구공 2배 크기의 공을 만든다고 생각하고 만들면 좋을것 같다. 



3. 휴대가 간편하게 완전히 밀봉하지 않고 풀렸다 묶었다 하고 가지고 다닌다. 그래야 운동을 어디서나 할수 있으니 말이다. 


아무도 없는 실내라면 좋다. 


봉지 다이어트 방법


1. 발로 공중으로 찬다. 단, 허리 높이 일때 정확하게 맞추어야 비닐 봉지가 앞으로 날아가 버리는걸 방지 할수 있다. 그러니 절대 쉬운게 아니다. 

2. 제기차기 하듯 비닐봉지를 차는것이다. 발등으로 발목 안쪽으로 무릎으로  한발씩 50번을 찬다.3*2*50=300번을 차면 한번 운동 한거다. 


운동효과를 증대 시키는 방법


1. 높이 차는거다. 허리 높이 이상 찬다고 생각하고 차는거다

2. 많이 차는거다

3. 비닐 봉지의 크기를 줄인다. 

4. 발등 차기는 이단 차기로 발전시킨다. 


시범 동영상




 

빠르죠 30초 만에 100개 양발등 차기이다. ㅋㅋㅋ 4배속 이랍니다. 놀라지 말라. 저렇게 잘 차면 왜 뚱뚱하겠는가 말이다.

실제 속도는 100개 2분이다. 아래 동영상을 보시죠.  답답해 미칠지 모르지만 겨우 2분이다.


 

망할놈의 허리~  허리 디스크 환자이다 보니 좀 운동을 하니 허리가 아프다. 조심해야지 디스크 또 터지면 병원직행이다. 그래도 나의 목표는 4배속이다. 무거운 비닐이나 공으로 저 속도로 찰수만 있으면 좋겠다. 


2012/07/13 - 비닐봉지 다이어트 방법


2012/07/12 - 비닐봉지 다이어트 / 1일차 / 103Kg에서 시작


2012/07/18 - 비닐봉지 다이어트 / 7일차 / 허벅지 근육이 당긴다 - 300개 차는데 10분


2012/07/26 - 비닐봉지 다이어트 / 14일차 / 유연성이 늘어난다 - 300개 차는데 7분


2012/08/10 - 비닐봉지 다이어트 버전2 앉아 차 / 복부와 허리근육에 좋다.


좋은하루

설리 때문에 일년전에 쓴글이 오늘 대박이다. 방문자수가 폭증했다. 일방문자수가 만명이 넘다니 몇년만의 경험이다. 

역시 다음은 첫페이지에 잠깐 걸리더니 무수한 글에 밀렸다. 네이버는 신용있는 검색 결과를 보여준다. 그나저나  나도 다시 비닐봉지다이어트 해야겠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