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1 4

걷기 다이어트 후기/매일 걷기했는데 1년을 했는데 살 안 빠졌다는 분에게

걷기 다이어트 후기 - 매일 걷기했는데 1년을 했는데 살 안 빠졌다는 분에게 2년간의 변화 비교해보면 실감 난다. 현재 102kg에서 77kg까지 왔고 끝난 게 아니라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10kg을 더 뺄 거다 운동은 걷기 출퇴근만 했고 1년 지나서는 식이조절 시도해보았지만 달마다 실패하면서 2년 차에 온 거다. 그동안 꾸준히 한 달에 1kg이 감량된 건 걷기 출퇴근 때문일 거다. 하지만 운동량 부족, 식이조절 불가 상태였지만 포기하지 않고 2년을 걸은 결과가 아래의 사진이다. 오래 걸렸지만 사람들은 모른다. 주변에서 어느 날 갑자기 확 뺀 것으로 잘못 알고 있다. 사실 이제부터 진짜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10kg 빼야 하는데 새로운 시작을 못하고 어슬렁하고 있다. 근력 운동 싫은데 못하는데 하면서 말..

야야곰 운동 2014.11.27

넥서스5 키켓에서 업데이트 롤리팝한다고 다 좋은건 아닐거다. 적응기의 혼란스러움은 각오하자.

Nexus 5 레퍼런스 폰을 쓰는 입장에서 롤리팝은 매우 매력적이다. 오늘 새벽 내폰도 업 데이트가 되었다. 다른 기능은 곧 익숙해 졌지만 내폰 안의 사진실인 갤러리가 사라진건 오후가 되서야 알았다. 갤러리를 검색해서 설치하려했지만 거부되었다. 그럼 이제 스크린샷은 어떻게 올리나 했는데 다행이 티스토리 앱에서는 전 처럼 모든 폴더에 있는 사진을 찾아 올릴수 있었고 네이버 라인카메라같은 앱에서도 작업상 문제는 없었다 . 아마 사진과 갤러리를 구분 못하는 많은 사람을 배려해서 롤리팝부터는 갤러리앱을 삭제한듯하다. 새로운 앱 또한 등장했는데 피티니스라는 운동관리 프로그램으로 걷기, 달리기,자전거 타기 처럼 이동하는 운동량 측정앱이다. 만보기라고 보면 될것 같다. 또 뭐가 있나 아직은 하루정도 사용해 보아서 두..

야야곰 경험 2014.11.20

지하철 출구의 일본어가 거슬리는 이유 나만 그런가?

우연히 지하철 출구를 보니 언제부터인가 일본어가 써있다. 2억명의 일본인을 배려한 지하철 공사의 깊은 배려와 국제적 감각을 칭찬해 주어야 할일인거다. 부자나라에 대한 예우인가보다 한국에 와서 돈 많이 쓰고 가라고 말이다. 내가 일본사람이였으면 정말 기분 좋았을것 같다. 그런데 왜 내 눈에는 서울이 일본 식민지냐 왜 일본어 써 놓았냐 따지고 싶어진다. 관광객은 중국사람이 더 많은데 중국어도 써라 하고 싶은거다. 서울 변두리인 이곳까지 일본어까지 써 놓아야할 필요가 있는가 의문이다. 누구 유식한분 댓글로 설명 좀 해주소 ..................................................... 댓글로 바로 답변을 주셔서 감사하다. 일어 앞에 두 글짜가 중국어라고 한다. 사진은 구글 번역..

야야곰 일상 2014.11.19

롤리팝 넥서스 5 업그래이드 누구는 되고 누구는 기다려야하고 왜 이런거야

가족이 모두 넥서스 5를 쓰고 있다. 3대의 넥서스 5와 한대의 넥서스 7이 있는데 오늘 아내 폰이 안드로이드 5.0 롤리팝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얼마나 부러운지.., 너무 부러운데 내건 소식이 없다. 오른쪽 폰이 롤리팝이다. 하얀색이 많이 보이면 전기를 더 많이 쓸 것 같은데 배터리 성능을 향상했다는 말이 좀 이해가 안 간다. 일반 디자인적으로 많이 변했고 앞으로 롤리팝에 적응하려면 애좀 먹을 것 같다. 며칠 안에 업그레이드될걸 기대하며 기다려야 하는 게 진짜 싫다. 강제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는데 꾹 참고 있다. 며칠만 기다리다 하면서 말이다.

야야곰 경험 2014.11.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