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4/09 2

선거철이 다가오니 이제 슬슬 블로그 방문자수가 늘어갈겁니다. 알바생들 일해야 하니까

대통령 선거 끝나고 하루 2000명 넘게 들어 오던 방문자가 반토막이 나버렸다. 아마도 다른 블로그들도 그렇지 않나 싶다. 그런데 또 6월에 선거가 있으니 슬슬 방문자수가 증가할것 같다. 왜냐하면 여기 저기 검색하고 글들 수집하고 댓글 달아야 하는 사람들이 많아 질것이 뻔해서다. 그래서 이거 선거철에 맞는 글을들을 좀 써야 겠는데 요즘 글쓰기가 싫어진다. 반짝하는 사람 들어 와서 뭐하겠나 싶기도 하고 아니 그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 김어준의 KFC 닭집방송을 보다가 무공천이 무소속으로 선거하겠다는 말이라는걸 지금 알았다. ㅋㅋㅋ 대학 나오면 뭐하겠나 싶다. 무식한건 그대로니 말이다. 아래는 김어준 닭집 동영상 연결하려다 나오는 광고인데 눈물 날뻔했다. 여러분도 감동 먹을거다. 이기적으로 살아야지 ..

야야곰 일상 2014.04.09

종이컵 안전한가? 동영상 다시 보자

종이컵안의 물은 100도에 끓고 그 표면의 폴리에틸렌은 105도에서 녹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안전하다고 아래 동영상 방송에서 보았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여름에 냉커피를 종이컵에 타 먹어 보면 특히 어름이라도 넣으면 종이컵이 물을 먹고 종이컵이 힘이 없어지는걸 경험했을겁니다. 그럼 혹시 차가운 온도에서 폴리에틸렌이 역할을 못하는거 아닌가 싶죠. 그건 종이컵 안쪽만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서 차가운 음료가 종이컵에 들어갔을때 바깥쪽에 공기중의 수분이 달라 붙으면서 종이컵에 흡수되기 때문이랍니다. 여름에 유리컵에 차가운 음료 넣으면 유리컵 표면에 물 방울 생기는거 보셨을겁니다. 그 현상이 종이컵에도 일어나는데 종이라 물방울을 흡수해서 흐물 흐물해지는거랍니다. 아마 이것까지 알아야 좀 상식이 있는거라 생각해서 ..

야야곰 경험 2014.04.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