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다이어트

프렌디 주간 베스트 문화 상품권을 사용해 보았다. / 피자헛에 한판 시켰다.

디디대장 2008. 10. 30. 20:12
반응형
 피자헛 피자가 이제는 별로다. 이유는 간단하다. 이미 2주전 프렌디 주간 베스트야 뭐 뽑히겠지 하고 미스터 피자가서 게살몽땅을 먹었기 때문이다. 문화 상품권이 피자헛만 되어서 오늘 어쩔수 없이 피자헛에 주문을 한거다. 그런데 게살몽땅에 이미 중독되어 있는거다. 처음부터 문화 상품권을 받아서 게살몽땅(미스터피자)를 먹겠다고 한건 불가능 했던 일이였던거다.

  게살몽땅의 마법이라고 할까. 다른 피자를 못 먹겠는거다. 이제... 어떻하냐... 먹을때는 별로 안 맛있던 게살몽땅 자꾸 다른걸 먹을수록 그게 다시 먹고 싶어 지는거다.

어제도 문근영이 뭔 드라마에서 나오는데 게살몽땅이 생각이 나는거다. 귀에서는 게살몽땅 CM송이 들린다.

하여간 그래도 연출을 하기로 했다. 맛있게 먹는척 말이다. ㅋㅋㅋㅋ

어색해 ~
어색해 ~
어색해 ~
어색해 ~
어색해 ~

게살몽땅 먹고 싶다.

게살몽땅이 맛있다는분 다음뉴스 블로그 한표.
아니다. 피자헛이다 하는분 MIXUP 한표 선태해주세요

+ 아빠가 사진찍고 아빠가 글쓰다 보니 아빠가 찍힐 가능성이 없다. 그래서 아빠 대신 엄마가 찍혔다. 아빠가 찍힌건 엄마가 찍은 사진일거다. 그럼 아내가 잘 도와주야 사진을 얻을수 있다는 결론이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