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지랄견 말티즈 소미의 재주 발견 ㅋㅋㅋ 뚜껑을 열어라

디디대장 2008. 10. 18. 21:23
반응형

어제인가요 밀폐된 락엔락 안에 소세지를 넣어 놓고 나중에 소미 훈련 시킬때 주어야지 하고 소미용품함 위에 올려 놓고 출근을 했어요.

점심이 지난 시간 집에서 전화가 왔어요. 소미가 그걸 열어서 다 먹었다는 겁니다. 식충이 같으니라고 .. 별짓을 다한다 하면서 그냥 넘겼어요

그리고 오늘 돼지뼈와 살을 조금 남기고 다시 락엔락 통에 넣었어요. 열수 있나 보자 하구요 그런데 영 관심을 안보이더라구요.

그런데 갑지기 "소미가 열어 먹었어~ "라는 소리가 들렸다. 정말 ~

그리고 아들 성필이가 락엔락 통에 계란과 햄 , 배를 넣어 놓고 사진기를 들고 기다렸답니다. 결국 동영상을 찍었다고 해서 이렇게 올려 봅니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