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Church

기분 좋은날 / 아저씨가 제일 정직해 보여요~그죠?

디디대장 2006. 7. 12. 21:01
반응형


아저씨가 제일 정직해 보여요~

뒤를 돌아보니 방금 인사를 나눈 단골 음식점 아주머니가 내 뒤에 오고 있었다. 이젠 1년이 넘은 단골이다.

아~예 ... 뭔 말씀이신지요?

아저씨가 거기서 제일 정직해 보인다구요.

하하 예 감사합니다.

 제 앞을 지나서 길을 돌아서면서 다시 한번 이렇게 말하는게 아닌가 "정말로요"

 기분이 나쁘지 않다.. 교회 교역자들과 비교해서 인가 아니면 전에 계시던 분들을 비교해서인가 아니면 모두 다 포함해서인가 생각해 보았다.  그안에서 도대체 전에는 뭔일이 있었던걸까? 이 지역에서 성은교회 교인들은 정직하지 못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건 아닌가 걱정이 되었다.

그래도 기분좋다. 그래도 내가 제일 정직해보인다니 말이다. ㅋㅋㅋ    마누라에게 자랑해야지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