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스마트폰 벨 소리 요즘 유행하는 보헤미안 랩소디로 변경해 보자

디디대장 2018. 11. 13. 16:37
반응형

 스마트폰의 벨소리 변경은 아이들이나 하는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골수 우파인 한 직원이 애국가를 벨소리로 해 달라는거다. 애국가 벨 소리 나야 애국자 되는가 보다.  평상시에도 정치적 색깔을 가지고 세상을 보는 정신나간 사람이지만 그사람 인생은 그사람인생이고 그냥 해주었다. 불쌍하기도 하고 오죽 관심 가질것이 없으면 이런것에 관심을 가지고 미쳐서 날뛰는가 싶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그래 그런 취미라도 있어야 살지라고 생각했다. 

 이젠 애국가인건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이건 보헤미안 랩소디건 마음에 드는 소리 핸드폰에 받아서 벨 소리로 만들어 보자

어렵지 않다. 따라하기 하면 된다. 

1. 유튜브에서 자기가 좋아 하는 영상을 찾는다. (주소창에 youtube.com 치면 된다.) 

2. 좋아하는 영상의 소리가 있으면 주소를 복사한다. (ctrl-c)


2.  https://y2mate.com/kr/ 로 이동하여 찾은 영상의 주소를 넣어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빨간색 상자안에 위에 복사한 주소를 넣는다. (ctrl-v) start를 누르면 아래 화면 처럼 다운 받을수 있는 파일이 나온다 Audio 를 선택하고 mp3 파일로 다운 받는다. 


3. 다운 받은 파일의 이름을 정하고 위의 경아 보헤미안 랩소디.mp3이다. 

4. 카카오톡의 나에게로 보낸다.  메일로 보내서 스마트폰에서 다운 받아도 된다. 

5.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소리로 들어가서 벨 소리 맨 아래의 자신의 폰 안의 파일로 선택하는 곳에서 변경한 파일이름을 찾는다. 찾았으면 선택한다. 


그런데 mp3파일이 벨소리로 지정이 잘 안되는 스마트폰이 꼭있다 이때는 벨소리메이커 같은 앱을 설치해 사용하면 간단하게 설정을 할수 있다. 

또 유튜브에서 다운받아 mp3파일 받는것도 귀찮은 분은 그냥 검색해서 다운받아 벨소리메이커로 지정해 주면된다.

끝났다. 

ㅋㅋㅋㅋ 너무 어려운가?  쉽게 설명한건데....,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