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연휴에 여행도 못갔다면 새로 즐겨볼 게임 하나 플래닛사이드 2

디디대장 2014. 5. 5. 07:30
반응형

   잠깐! 이거 설치한후 스페셜포스2가 안된다. 이유가 뭔지 찾고 있지만 며칠째 해결 못하고 있다.

혹시 스페셜 포스2를 하는분은 설치하지 말고 기다리는게 좋겠다. 아직 한글지원도 안되고 있으니 말이다. 


 중학생 아들에게 소개받은 FPS 게임하나 소개한다. 재미 있을것 같아서 내년이면 50살인 아빠가 설치해서 한번 해본다. 

 그런데 컴퓨터 사양이 좋은건데 설치하는데 오래 걸린다. 한 20분 걸리는것 같다. 


https://www.planetside2.com 여기에 가셔서 회원가입하고 즐기시면 된다. 

 어머어마한 맵에서 수천명이 총질을 하는거라 뭐가 뭔지 모르겠다. 다 영어라 더 모르겠다. 

 학창시절 영어 좀 열심히 공부할걸 하는 생각을 게임하면서 더 느끼게 되는거다. 실제 먹고 사는데 영어가 대부분의 사람에게는 별로 필요 없지만 놀때나 여행갔을때는 필요하니 잘 놀려면 영어 공부 열심히 하라고 아이에게 가르쳐야 겠다. 


 영어 공부 왜 열심히 해야 하냐면 중딩들어 게임하고 해외여행 가서 잘 놀기 위해서 란다. 하면 좀 더 열심히 하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을 한다. 사실 그렇기도 하다.


 이 게임 넓은 들판에서 싸우고 협력에서 싸워야 하는데 대화가 안된다. ㅋㅋㅋㅋ


 회원가입시 아이디/비번/이메일 주소 물어 보고 등록하면 된다. 그럼 컴퓨터에 설치를 하고 오래 기다려서 겨우 들어갈수 있는데 뭐가 뭔지 혼란스럽다. 


 뭐든지 잘하려면 공부해야 하는거다. 배워야 한다는 말이다. 배우려면 선생이 필요하고 나에게 오늘 선생은 게임에 빠져있는 공부 안하는 아들이다. ㅋㅋㅋ


이 글 빨리 쓰고 아들에게 물어보면서 해서 노하우를 빼았아 와서 다시 써 볼까 한다. 


연휴 집에서 방바닥에 붙여 있는 껌 같은 아빠들 아니 쇼파에 빠져있는 아빠들 화이팅!









& 아래는 다음의 게임 설명 동영상이다. 앞으로 한글이 나올것인데 다음에서 진행하는것 같다. 게임에 대해서 알아볼때는 아래 사이트에서 알아 보면 보다 쉽게 영어의 벽을 넘을수 있다. 


  설치를 마치고 로그인 한후 어떻게 설정을 하고 트레이닝을 하는지 알려주는 동영상부터 보면 된다. 

http://ps2wiki.daum.net/wiki/%EB%8F%99%EC%98%81%EC%83%81_%EA%B0%80%EC%9D%B4%EB%93%9C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