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넥서스 7 LTE 주문하다. 또 항공기 타고 온다 이 테블릿은 전화 안된다.

디디대장 2013. 11. 12. 08:13
반응형

칠전 넥서스 5를 구입 아내에게 주었는데 화면이 작다고 안 쓰겠단다. 헐 남은 못가져서 안달인 넥서스 5인데 말이다.

 그래서 중1 아들이 중고매입해갔다. ㅋㅋㅋ

 아내는 며칠 후 넥서스 7 LTE을 사달란다. 내폰은 옵티머스 ex 6만원 짜리 쓰는데 말이다.

미친겠다. 넥서스 5 싫고 넥서스 7 LTE 사달라는걸 보면 말이 안통하는 상황인데 또 마누라에게 홀려서 주문 넣었다.


 2023.11.10 밤 9시쯤 주문 넣었다. 미국시간 기준인지 다음날 저녁이 되어서야 배송시작한다. 어찌어찌해서 11월12일 오전 11시에 인천공항 도착이고 어찌어찌하면 우체국 택배로 내일 11월13일 오전 도착할것 같다.
넥서스 5도 배송시작하고 3일만에 받았다.

넥서스 4나 넥서스 5는 LG제품이라 A /S LG센터가서 받으면 되는데 넥서스 7 LTE은 아소스거라 서울은 용산까지 가지고 가야하고 불친절하다는 소문이다.

 배달후 넥서스 7 LTE도 3G요금제 써도 크기 맞게 마이크로 유심으로 잘라서 유심기변하면 쓸수 있는줄 알았는데 안된다.

  다음날 지점을 방문하여 물어보니 넥서스 7 LTE는 스마트폰아니므로 유심을 넣어도 전화를 걸거나 받을수 없는 제품이란다. 

 유심을 하나 더 구입해 데이터 무료 용량을 스마프폰과 함께 쓰는 사람들이 쓸때 좋으라고 LTE 기능이 들어가 있는거다. 와이파이 제품보다 100달러 정도 더 비싸다. 다시말해 와이파이 안되는곳에서 기지국 이용해 인터넷하는거란다.

 표준 요금제 쓰면서 넥서스 7 LTE라고해서 전화기 대용으로 가지고 다닐수 이겠다 싶었는데 무식해서 당한 꼴이다. 

 그리고 보니 주문서에 모바일 데이터가능이다. 모바일 데이터 그 무시무시한 요금 나오는거다.

LTE 때문에 또 인생수업료 10만원 날아간것 같다. 반품을 해볼까 했는데 포장을 건들지 말았어야 하고 이것 때문에 반품 요청이 많은지 배달료 물어야 하고 등등 복잡하다. 그래서 그냥 쓰기로 했다.  

 결론 넥서스 7 LTE는 전화기로 못 쓴다. 나 같은 사람 꼭 있다. 보통 사람들이야 테블릿PC인데 전화기라고 생각하면 어떻게 하냐고 하겠지만 내 나이 이젠 그럴 나이다. ㅋㅋㅋ

 테블릿이라고 모두 전화기능이 없는건 아니다. 잘 찾아 보면 전화 기능을 가진 테블릿도 존재한다. 왜 넥서스 7 LTE는 전화기능을 뺀걸까  답답하다.  10만원이나 더 주고 산건데 말이다. 스마트폰의 데이터나 나누어 쓰는 쉐어링이나 하려고 돈 더준건 아닌데 말이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