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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내 다이어트 기록은 이젠 아래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http://yayagomdiet.tistory.com/





(사진은 너무 신경쓸 필요는없다. 이유는 아침 저녁 다른게 몸무게다 또 밥먹고 안먹고의 차이도 있다. 오늘 아침은 99kg이였다. 그러니 일주일동안 오히려 살이 찐거 아니냐고 오해하지는 말자)

12주차가 끝났다 3달간 약 2~3kg 감량이다
안 빠진다고했지만 천천히는 빠지고 있었던거다

식이요법없이 말이다. 하지만 102kg이나 99kg이나 남보기에는 그냥 똑같은 뚱뚱보인거다.



이젠 걷는것이 익숙해도 너무 익숙해졌다.

오늘 출퇴근은 아주 천천히 걸었다. 편도 3km를 거의 50분에 걸은것같다.
걷기속도는 약4km/h정도인것같다.


이유는 어제 왕복 2번을 한것을 보상해주고 휴식을 주고싶어서다.

 그리고 식이요법을 해서 다이어트를 안하는건 운동에 집중하기 위해서다.

 초보가 두가지를 동시에 잘할수 없기 때문에 한가지에 집중하기 위한 전략이고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전략이다.
어떤가 당신의 평가는?



* 14개월후 이 글을 보니 새롭다 이젠 걷기출퇴근 17개월차이고 17kg감량 상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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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RegTeddy 2013.01.26 19:57 신고

    키가 어느정도 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100키로 대라면 일단 식이조절을 먼저 하시면서 운동을 겸하시는게 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전 187에 113키로 나갔었는데요... 한달 동안 운동으로 먼저 했을때 1~2키로 빠지던것이 식이조절을 시작하니까 한달에 7~8키로씩 빠져나가더라고요.. 100키로 대까지는 쉽게 빠지다가 97키로 부터는 운동을 병행해야 빠지더군요... 선식이 후 운동이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야야곰 2013.01.26 20:16 신고

      전 천천히 갈 생각이지만 식이요법 실행은 어느 시점에서는 시도할겁니다

  2. 우오아 2013.01.31 22:58 신고

    재미있어요 ㅎㅎ 글읽고 있으면 같이 걷고있는것 같아요 또 글 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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