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이벤트로 무료 마인크래프트를 나도 선물해 볼까?

디디대장 2013. 1. 13. 12:14
반응형

무료로 받을 방법 있다. 왜 없겠냐~ 

 

무료로 마인크래프트를 준다는 사이트 해보니 예상대로 사기였다. 

2013/01/10 - 무료로 마인크래프트 게임 정품을 준다는 사기를 당하고 그럼 무료로 불가능 한가?

 

 그럼 정말 방법이 없을까 아니다.  운이 좋다면 가능할수도 있다.  

 구글의 광고가 더 크고 마인크래프트 전용 블로그이고 인기가 높다면 한달에 한명 정도 이벤트는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실제로 초딩 아들이 운영하는 마인크래프트 블로그에 한달 3만명 방문으로 구글 광고로 한달 6~10만원의 수익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주 찾아주셔서 방문자수가 늘어나면  한달에 한명 이벤트 해서 정품 주는 이벤트롤 할수도 있는거다.

 

 사실 몇달 전에 아들이 자기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이벤트 하겠다고 상품권 만원과 오천원짜리 사온 적이 있었다. 물론 내가 그런 것 하지 말라고 했다.

 왜 돈을 뿌리냐고 말이다. 하지만 무료마인크래프트 사기 사이트 보니 그래 방문자를 위한 이벤트가 손해만은 아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방문자수가 늘면 수익은 더 생기는거니 못할 것도 없다. 이번달 방문자수를 지켜보고 결과 좋으면 다음달 부터라도 한명 뽑아서 줄수도 있는거다. 혹시 아는가 다음달이라도 한명 뽑아서 기프트콘 보내줄 수도 있는 거다. 

 문제는 어떻게 공정하게 뽑는가 이다.  

 무작위 추첨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서 .. 그런데 추첨은 동영상 편집 기술만 있으면 얼마든지 조작이 가능하다.

 

 그래서 객관적인 점수제가 필요해 보인다. 하여간 생각해 보겠다.

 

 또 아냐 억수로 잘되어서 한달에 두명도 해줄지... 믿거나 말거나에 믿거나 하면 행운도 올거다. 

 

 울 아들은 후한 놈이다. 한달에 한번 이 수익으로 가족에게 피자도 한판씩 낸다...,  설마 아들 팔아서 사기 치겠냐 아빠가....

 그런데 이 게임이 문제가 공부를 안한다는게 문제다. 그래서 이 글 보는 아빠들 마인크래프트로 소개해 주지는 마라 게임 못하게 못말린다. 

 

 하지만 정품이 아니여도 복돌로 얼마든지 할 사람은 다 하니... 정품 주기 이벤트가 나쁜건 아닐거다. 아~ 그래도 공부 너무 안한다. 너무 재미있어 게임이기 때문이다.

 여러분도 혹시 마인크래프트 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수익이 나온다면 한번 이벤트 생각해 봐라 서로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거니 이걸 보고 꾕먹고 알먹고 라고 하는거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