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애드센스의 권장사항이라는 도움 무시할수 없겠죠

디디대장 2013. 1. 9. 15:46
반응형
으로 놀라운 기술이다. 내가 애드센스와 검색의 바다에서 허우적 거리고 있는데 뜻하지 않게 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니 노란 메세지가 왔다. 


 내용인즉 현재 다수의 블로그중 한개의 블로그에 광고 사이즈를 변경하는것만으로도 수익이 10%~20% 상승가능하다는 내용이다. 그런데 난 그냥 내 블로그 광고 사이즈까지 함께 변경해 버렸다.


 아마도 히드빈으로 연결된 블로그가 한가지 주제로 쓰여지는 블로그이다 보니 300X250 사이즈에 관련 광고가 더 많다는 말인가 보다. 물론  애드센스는 그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안진다고 써 놓았다. 빠져나갈것은 다 준비해 놓는 치밀함이다. 


누가 뭐라나 따지는 사람도 있나 보다. 


 그래서 그런가 수정을 한후 조금씩 아주 조금이지만 광고 수익이 올라간다. 신기한걸 ... 우연일수도 있다. 며칠이나 한달은 지켜보아야 알수 있는 일이다. 


 역시 난 만년 초보인가 보다. 발전이 없으니 말이다. 어떤 사람들은 애드센스로 남 월급만큼 번다고 하구 어떤이들은 여러가지 광고 형태로 남 부럽지 않는 수익을 낸다고 하는데 난 매일 쳐다보면서도 도대체 모르겠다는게 솔직한 고백이다. 


고수들은 어떻게 해서 고수가 되는지 누가 좀 알려주라~ 공짜로~ 좋은일 좀 해라. 

싫으면 추천 ~


 그런데 여러분도 이런 메모 권장사항 받아 보신적 있는가? ~



애드센스의 광고 크기 재미있다. 그런데 저의 경우 권장사항이 반대인데 이건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 혹시 300보다 더 크거나 작은건 효과가 적다는 뜻일수 있다.

 여러분도 바꾸시는게 좋을것 같다. 300 x 250으로..,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