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지 Blog

애드센스 수익 받는날 / 블로그 용돈 416달러 447,800원

디디대장 2012. 11. 29. 13:36
반응형


파이팅 지난달 애드센스 수익을 오늘 기업은행가서 현금으로 받았다. 447.800원 사실 매일같이 신경 쓰는 사람으로는 형편없는 수익이다. 난 왜 연구가 안될까 뭐가 문제지.. 하면서 말이다. 


 사실 난 비정규직 박봉에 업무시간도 길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래서 블로그로 생활비를 보충하겠다고 몇년째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쓰고 있는거다.  이 정도 수익이라도 고정 수익이면 좋겠지만 사실 이렇게 번건 오늘 처음이고 지지난달은 30여만원 그 전달은 20여만원 그전달은 10여만원 그전달은 5만원..... 이런식이였다. 


 다시 말해 이렇게 매달 벌수 있느건 아니라는 말이다. 물론 다음달에는 더 벌수도 있지만 블로그 수익이 그렇게 쉬운게 아니다. 그냥 월급 더 받는게 최고다. 그래서 내 블로그 수익은 주유소 아르바이트라고 부른다. 고된 노동이면서 서비스 업인거다. 

퇴근해서 주유소에서 모자쓰고 일한다라고 생각하고 글을 쓰는거다. 새벽에 신문을 돌린다고 보아도 될거다. 가장이 말이다. 직장이 있는데 말이다. 


 부자들은 가난한 사람들이 로또하는 이유를 이해를 못하다. 아마도 정규직에 그럴싸한 집에 사는분들은 아니 그까지것 벌려고 글을 쓰냐고 이렇게 형편없는 글을 쓰냐고 욕하는거 다 안다. 


하지만 이건 나에게 있어 생활이 달린 문제이기도 하다.


기업은행가서 웨스턴유니온으로 온 송금을 받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하겠다. 은행직원이 입력하는걸 유심히 보니 주소도 한글로 타이프 치는걸 보았다. 성과 이름을 꺼꾸로 적었지만 문제 없이 지급되었다. 



 이 블로그 수익중 아들의 블로그를 통한 수익이 한 6만원이므로 이 돈은 아들에게 전달해 줄것이다. 착한 아빠다 난 ㅋㅋㅋ


10배의 방문자가 오고 10배의 수익만 나면 얼마나 좋을까 로또 1등 만큼 기쁠것 같다.  그럼 생활이 좀 괜찮아 질것 같은데 말이다. 

좋은하루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