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일상

내가 잘때도 일어날때도 항상 날 지켜주는 분

디디대장 2012. 8. 3. 20:31
반응형

"cfile28.uf@16547E37501BB26D1985C9.jpg"



내가 잘 때도 일어날 때도 항상 날 지켜주는 분  종교음악 가사 같다 
 
 초등학교 아들에게는 먹혀서 이글 보고 막 웃어 주었다. 고마운 놈 

하지만 나머지 분들에게는 기대하지 않는다. 그냥 낙서 한다고 생각하고 넘어가주면 된다. 

오늘은 여름을 지켜주는 내 선풍기를 소개하려는 거다 ㅋㅋㅋ

옛날에는 선풍기도 없이 어떻게 한 여름을 견디었을까 생각해보니 샤워도 하고 수박도 먹고 시원한 마루에서 모기장 치고 잤던것같다

하지만 지금은 바람 안통하는 아파트 건물에서 여름밤은 보내니 정말 무덥다

에어컨이 없는 우리집은 각자 자기 선풍기 들고 다닌다


1 스마트폰, 1 선풍기 가족이 다 모이면 선풍기 3대가 앞에 진열이되고 스마트폰 보조 전지도 나열이된다
선풍기를 한번 꺼 보았다 5분도 안되어서 샤워하고왔다
여러분도 이런거 한번씩 가지고 있죠
행복하시죠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