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야곰 경험

마인크래프트 1.2.5 정품 사이트에서 구입하기와 복불 다운 받기

디디대장 2012. 6. 19. 11:08
반응형

 

 인크래프트에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대행업체에서 구입하거나 사이트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회원가입은 해야하는거다. 대행업체를 이용시 그업체에도 회원가입을 해야 하니 두곳의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거다.   스팀이나  스팀샵에 가시면 구입을 대행해 준다. 하지만  마인크래프트 사이트(http://www.minecraft.net) 에서 구입하는것 보다. 약 5,000~7,000원 정도 비싸다. 난 약 29000원에 구입했다 달러로는 25.26달러 였던것으로 기억한다.


 대행업체는 실제로 이건 판매를 대행하는게 아니라 마인크래프트 사이트에서 신용카드로 구입하는걸 대신해주는 걸 가격에 포함하기 때문에 가격이 실제구입보다 더 받는거다.  


 따라서 되도록이면 마인크래프트에서 직접 구입하기를 권하고 싶다. 하지만 해외에서 사용할수 있는 신용카드가 없다면 어쩔수 없이 대행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또 공인인증서도 기본으로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젠 실제 구입을 위해 마인크래프트 사이트를 방문하고 회원가입을 한다. 

http://www.minecraft.net 


 * 마인크래프트 첫화면에서 왼쪽 화면의 Buy Now! 선택하셔서 구입해 본다. 


 *아래 그림은 마인크래프트에서 구매를 선택한 후의 화면입니다.  조금 편하게 이용하려면 
브라우져를 크롬을 쓰면 이 화면을 번역해준다. Buy Minecraft for this account를 선택하고
다음으로 진행한다.


* 아래는 가지고 있는 카드의 종류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 아래는 신용카드의 내용을 쓰는 곳입니다. 카드를 보고 재주것 써 넣으시면 됩니다. 카드에 앞면에 인쇄된걸 쭉 쓰다보면 CVC코드에서 멈추게 된다. 이게 뭔가 하고 말이다. 카드 뒷면의 왼쪽위나 가운데 숫자중 뒤에 있는 자리의 숫자를 쓰면된다. 카드 마다 조금씩 위치가 다르므로 미리 알아 놓는게 좋다. 



* 아래의 화면은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겠다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잘 읽어 보셔야 합니다. 안 그러면 위의 내용을 다시 써 넣어야 할지 모릅니다. 



* 공인인증서를 컴퓨터나 메모리칩에 가지고 다닌다면 그걸 선택해서 카드로 결제를 하게 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가 잘 처리되면 한번 더 본인 확인 메세지가 나오고 공인인증서의 암호를 써 넣어야 합니다. 



* 결제가 끝나면 마이크래프트의 로그인시 등록한 메일로 전자우편이 오고 핸드폰으로는 문자가 발송 된다.

 그리고 아래처럼 마인크래프트의 첫화면 오른쪽에 그림 아래의 노란색 구매버턴이 없어져 있는걸 알게 될겁니다. 이젠  그 아래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마인크래프트를 즐기시면 됩니다. 





당장 사서 게임을 하기 힘든 분은 해적판을 이용해서 즐기다 구입해도 늦지 않는다  이 불법 프로그램을 복돌이라고 부른다.

방법은 마인크래프트 1.0.0 을 일단 다운 받은후 체크만 하면 1.2.5로 업그레이드가 된다. 

아래의 주소에 가서 참조하시기를  마인크래프트 1.0. 0 받는곳 http://hideubin.tistory.com/1

업그레이드 설명 과 설치 방법은 http://odydy311.tistory.com/1212 있다. 


실제로 마인크래프트는 일단 게임을 하기 시작하면 정품을 안 살수 없는 매력이 있어서 처음 부터 안하는게 좋다고 말해주고 싶을 정도다. 

반응형
- 구독과 공감(♥)은 눌러주세요 -